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자주 찾아가는 빵집이 하나 있는데요.
구환회 단팥빵이라고 저렴하지만 맛난 빵을 만드는 곳이에요.
일단 기본 단팥빵이 맛있고
다른 빵들도 너무 괜찮더라구요.
특히 출근하면서 아침에 사서 회사가서 먹는 것도 괜찮아서
자주 즐기고 있습니다.
0
0
댓글18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자주 찾아가는 빵집이 하나 있는데요.
구환회 단팥빵이라고 저렴하지만 맛난 빵을 만드는 곳이에요.
일단 기본 단팥빵이 맛있고
다른 빵들도 너무 괜찮더라구요.
특히 출근하면서 아침에 사서 회사가서 먹는 것도 괜찮아서
자주 즐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