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오늘 점심으로 동네에 있는 칼국수집에 다녀왔어요
체인점 같긴 한데 모르겠네요
아무튼 따끈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바지락도 많이 들어있고
무엇보다 국물이 정말 시원했어요
맑은 칼국수라 속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겨울에 칼국수는 진리에요
0
0
댓글1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오늘 점심으로 동네에 있는 칼국수집에 다녀왔어요
체인점 같긴 한데 모르겠네요
아무튼 따끈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바지락도 많이 들어있고
무엇보다 국물이 정말 시원했어요
맑은 칼국수라 속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겨울에 칼국수는 진리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