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경기도 쪽에도 가끔 다니는 편이에요.
경기 의왕에서 이번주 금요일부터 겨울 축제를 하네요
왕송호수쪽에서요
입장료는 일부 프로그램 제외하고 무료라 누구든 즐길 수 있네요
눈썰매, 눈동산, 포토존, 먹거리존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어서 어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폭넓게 놀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2월 1일까지 하니 기간도 제법 넉넉하네요.
0
0
댓글18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경기도 쪽에도 가끔 다니는 편이에요.
경기 의왕에서 이번주 금요일부터 겨울 축제를 하네요
왕송호수쪽에서요
입장료는 일부 프로그램 제외하고 무료라 누구든 즐길 수 있네요
눈썰매, 눈동산, 포토존, 먹거리존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어서 어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폭넓게 놀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2월 1일까지 하니 기간도 제법 넉넉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