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새해에는 딸기를 꼭 먹어야죠

겨울 새해에는 딸기를 꼭 먹어야죠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주부에요

 

겨울은 역시 딸기를 빼놓을 수 가 없는거 같아요

 

여기는 마들역 주변에 야채가게인데 오전에 가지 않으면

 

금방 동이 날정도로 좋은 야채, 과일을 싸게 팔더라구요.

 

그리고 겨울이 되니 딸기가 나오기 시작하고

 

새해가 되면 가격도 조금씩 떨어져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더라구요.

0
0
댓글25
  • 용기있는오디H128663
    겨울 딸기가 최고에요 너무 맛있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겨울 제철 딸기는 당도가 정말 높아요
    상큼한 과일로 기분 전환을 해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딸기 저렴하게 파나봐요!
    저런곳 있으면 무조건 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겨울오면 딸기는 무조건 먹어야죠
    근데 가격이 아직까지는 좀 비싼편이더라구요
  • 해리포터
    얼마 전에는 딸기가 비쌌는데 요즘엔 가격이 좀 내린 거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겨울철에는 역시 딸기먹는 재미죠
    딸기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겨울에 제철딸기 꼭 먹어줘야죠 마트에 한팩에 8천원정도 하는거 같더라고요 많이 먹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맞아요
    딸기 많이 먹어줘야함
  • 눈부신늑대R874314
    딸기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가격이 조금만 내리면 좋을거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딸기가격이 궁금하네요 시장은 좀 저렴한가요
  • art.m
    요즘에 딸기 가격 많이 내린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자주 사먹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딸기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딸기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겨울 새해에 딸기라니 상큼함이 가득하네요.
    빨간 딸기 보면서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그곳에 가서 회식하고 싶어지네요.
  • 혁신적인계피E126035
    500g 3만원대이면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그곳에 가서 회식하고 싶어지네요.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소갈비 찐이네요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더 좋은곳이군요 
    
  • 상냥한벚꽃C132083
    겨울에 먹는 딸기가 제맛이죠 너무 비싸긴 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요즘 딸끼 아주 꿀맛이죠. 그런데 비싸서 자주 사 먹을수가 없어서 아쉬워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겨울딸기 찐이죠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