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청골명가 더수제비 추천해여

삼청골명가 더수제비 추천해여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회원님들 수제비 좋아하시나여?

저는 강경 탄수화물파..

밀가루사랑파로써 아주 좋아합니다

특히 으슬으슬한 겨울에는 더 어울리는 요리라 좋아하네여

선릉직영점에 방문했고..

구수하고 담백한 들깨도 먹을수가 있어여..

닭갈비나 쭈꾸미 볶음도 아주 맛있고..

매장도 깔끔하고 배가 부른데도 계속 들어가는 수제비의 마력 ㅎ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추천해여

1
0
댓글66
  • 위대한코끼리K116512
    뜨끈한 수제비 한 그릇이 생각나는 비주얼이에요
    삼청동 나들이 갈 때 꼭 들러서 맛보고 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더수제비군요 수제비 먹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수제비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탄수화물 좋죠
    수제비 맛있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수제비 언제먹어도 좋아요~
    닭갈비랑도 잘맞네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수제비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추운겨울에 정말 생각나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수제비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는 수제비보단 칼국수 파긴 합니다 ㅎㅎ 
    그래도 들깨는 수제비랑 궁합 최고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수제비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수제비 저도 정말 좋아해요
    이렇게 추운겨울에 먹기 너무좋죠
  • 고귀한뱀G130599
    수제비 잡수셨군요. 
    삼청골명가가 맛있군요 
    
  • 망고
    수제비랑 매콤한 쭈꾸미도 같이 먹기에 궁합이 좋겠네요 
  • art.m
    저도 밀가루를 너무 좋아해서 수제비를 자주 먹습니다
  • 해리포터
    수제비도 맛있어 보이고 들깨 옹심이도 고소하고 맛있겠네요
  • 기쁜기린G117001
    저도 탄수화물을 먹어야 제대로 된 음식을 먹는 것 같아요. 수제비 너무 좋아합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더수제비가 땡기시네요
    그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딱 가보고 싶어지죠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더수제비 추천하는군요. 
    수제비 먹고 싶어지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옹심이 좋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수제비가 좋더라구요.
    추천해주신곳 가보고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일상의 미식을 멋진 시선으로 기록하신 점이 멋지네요. 오늘도 맛있는 행복 가득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