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회원님들 수제비 좋아하시나여?
저는 강경 탄수화물파..
밀가루사랑파로써 아주 좋아합니다
특히 으슬으슬한 겨울에는 더 어울리는 요리라 좋아하네여
선릉직영점에 방문했고..
구수하고 담백한 들깨도 먹을수가 있어여..
닭갈비나 쭈꾸미 볶음도 아주 맛있고..
매장도 깔끔하고 배가 부른데도 계속 들어가는 수제비의 마력 ㅎ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추천해여
1
0
댓글66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회원님들 수제비 좋아하시나여?
저는 강경 탄수화물파..
밀가루사랑파로써 아주 좋아합니다
특히 으슬으슬한 겨울에는 더 어울리는 요리라 좋아하네여
선릉직영점에 방문했고..
구수하고 담백한 들깨도 먹을수가 있어여..
닭갈비나 쭈꾸미 볶음도 아주 맛있고..
매장도 깔끔하고 배가 부른데도 계속 들어가는 수제비의 마력 ㅎ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추천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