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진중 우육면관 이곳 추천하고 싶습니다.

진중 우육면관 이곳 추천하고 싶습니다.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서울 청계천 맛집입니다.

미셰린 4년 연속인가... 선정된 맛집 진중 우육면관..

현지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양지살을 기반으로 우려낸 진한 국물과 풍부한 고명

그리고 쫄깃한 면이 항상 엄청난 만족감을 줍니다.

겨울 맛집으로도 딱입니다.

이곳 추천하고 싶습니다.

 

0
0
댓글30
  • 활기찬거미Q251193
    우육면 너무 먹고 싶네요. 무슨 맛일지 궁금해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추천해 주신 우육면 맛이 무척이나 깊고 훌륭해요
    맛있는 식사 정보를 공유해 주셔서 정말로 고마워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우육면 비주얼 최고에요!
    향신료향 느껴지는거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우육면 대박이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미셰린 4년 연속 선정이라니 꼭 가보고 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진중 우육면관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진중 우육면관 기억하겠습니다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미쉐린 4년연속 선정이라니 엄청난 맛집인가봅니다
    믿고 가는 미쉐린가이드 우육면 넘 맛잇어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우육면 안 먹어 봤지만 궁금하네요 왠지 국물 맛이 한방 맛이 날 것 같은 느낌이라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우육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우육면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집이구나
    가보고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우육면 맛집인가요
    현지맛을 살렸군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여기정말맛있죠 ㅎㅎ 꾸준히 가는집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깊고 진한 육수가 일품인 우육면 한 그릇이면 추운 날씨에 얼었던 몸이 사르르 녹아내리는 기분이죠. 정통의 맛이 느껴지는 곳이라니 저도 근처에 가면 꼭 한번 들러보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비주얼 좋네여
    맛있어보이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미셰린 4년 연속 맛집이라니 진짜 맛있겠네요 
    우육면관 꼭 먹어보고 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미셰린 4년연속이라니 대박이네요.
    저도 다음에 우육면관 가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우육면 구수한 국물에 소고기가 얇게 저밀어져
     있는 우육면 한그릇이면 든든하죠!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 집 요리에는 셰프님의 정성이 그대로 담겨있는 것 같아요.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감사의 마음이 들 정도로 따뜻한 맛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특별 메뉴를 주문했는데,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었어요. 상상 이상의 맛에 깜짝 놀랐습니다. 다시 방문하면 또 시킬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