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분위기 좋은 카페 잇테이블 추천합니다.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겨울도 이제 저물어가는 느낌입니다.

 

아무튼 영업 시간이 긴 카페..

 

긴 겨울밤에 잠시 손 녹이기도 좋은 역삼역

 

강남역과도 인접해있는 카페 잇테이블 추천합니다..

 

아침8시부터 밤12시까지 운영하는 카페 

시간이 정말 깁니다...

 

풍성한 시그니처 라떼도 정말 맛있고.. 베이커리류의 디저트들도 좋습니다..

 

방문하셔도 괜찮을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 잇테이블 추천합니다.

0
0
댓글31
  • 활기찬거미Q251193
    카페 분위기가 너무 예쁘네요. 저도 가고 싶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카페 여는 시간이 기네요~
    사장님이 부지런하네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카페 분위기가 정말 좋아보여요
    직접가서 커피한잔 마셔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카페 분위기가 정말 좋아보여요
    저도 직접가보고 싶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 영업시간이 정말 기네요
    시그니처 라떼 한잔에 맛난 케익하나 먹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카페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분위기 좋은 카페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가보고싶네요
    카페 이뻐요
  • 발랄한자두Y212566
    분위기 좋은 카페네요
    라떼 먹고 싶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크리스마스 트리가 너무예쁘네요 저런건 영업끝날때 가게안에 들여놓을까요?
  • 카페 잇테이블 분위기 좋네요
    따뜻하고 편안해 보여요
  • 명랑한삵B1868032
    분위기 좋은 카페 잇테이블 기억할게요 친구들과 약속에 카페 빠질 수 없죠 분좋카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ㅎㅎ
    분위기 정말 좋아용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분위기 좋은 카페 잇테이블이군요
    가서 커피 마시고 싶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카페 잇테이블 인테리어 예쁠거 같네요
    늦게까지 하는 카페라 더 좋으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잇테이블 카페 왠지 분위기 좋을 것 같네요.
    따뜻하고 편안한 카페 좋아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강남역과도 인접해있는 카페 잇테이블 저도자주가요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분위기 좋은 카페 잇테이블 저도 가끔가요 이쁘더라구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아늑해보여요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예요
  • 밝은펭귄L59202
    카페가 아직 크리스마스네요!
    잇테이블 분위기 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