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엔 카페게 최고예요.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역시 겨울엔 카페가 좋은 것 같아요.

노래도 나오고 분위기도 좋구요.

거기다 따끈한 커피 한 잔 마시면 힐링이 따로 없지요.

추운 겨울엔 카페게 최고예요.

0
0
댓글31
  • 활기찬거미Q251193
    맞아요. 카페에서 죽치고 있는 게 최고죠? 추위도 안 타고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따뜻한 음료 한 잔 마시며 쉬기 좋아
    아늑한 분위기에서 여유를 만끽해보자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겨울엔 역시 카페가최고죠
    저도 카페 자주 이용합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추운겨울엔 카페가 최고죠
    저도 겨울에 카페 자주 들렸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추운 겨울엔 실내로 들어와 카페가 최고죠
    맛잇는 커피와 디저트면 행복 그자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카페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추운 겨울엔 카페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투썸인가봐요 겨울엔 역시 따뜻하니 카페가 최고죠
  • 겸손한데이지B181282
    맞아요 카페 너무 좋아요
    더운날 추운날 더 찾게되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카페가 좋아요
    커피 한잔의 여유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찬 바람 부는 날 따뜻하고 아늑한 카페에서 마시는 차 한 잔은 최고의 힐링이죠. 세련된 인테리어와 포근한 분위기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쉬다 오셨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겨울에 따뜻하게 좋죠
    맛있게드세용 ㅎㅎ
  • 강인한사과H1703041
    아침이라 따뜻헌 라떼가 먹고싶네요.
    한 잔 마시러 가려구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아침에 라떼 너무 좋죠
    맛나게 드셨나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추울때 카페가 최고죠
    카페에서 디저트와 커피 마시면 좋겠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추운 날 카페 너무 좋아요
    통창이면 더 좋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겨울에는 카페에서 커피마시면 힐링이에요
    주말에 가족들과 카페가고 싶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주말에 다녀오세요~~
    좋지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추운 겨울엔 카페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이 최고지요 ㅎ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카페에서 바깥 풍경 보면서 마시는 차 너무 좋아요
    조만간 또 가야죠
  • 강인한사과C212241
    겨울엔 카페가 좋은 것 같아요
    차 한잔이 힐링되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힐링되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춥거나 더울 때는 따뜻한 카페가 최고지요.
    맛있는 먹거리와 차 풍경이 있으면 멋지면
     더 좋겠지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풍경이 멋지면 더 멋지지요
    그래도 나름 좋았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추운 겨울엔 카페가 좋지요 
    이야기도하면서 !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네네 이야기도 하면서 너무 좋았어요
    또 가야죠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추울때 따끈한 커피 한 잔 마시면 힐링하면 넘 좋죠 최고예오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추운 날 카페 가면 힐링 되요
    분위기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