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붕어빵 먹었어요

붕어빵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늘은 동대문에 놀러갔다가 붕어빵 먹었어요~ 

 

이제 날이 진짜 봄같아서 붕어빵도 곧 다 문닫을꺼같아서 마지막으로 먹어줬어요. 

 

날씨 또 추워질때까지는 못먹을꺼 같아서 아쉬우니 보일때마다 먹어줘야겠어요. 

 

0
0
댓글30
  • 편안한키위P116550
    따끈한 붕어빵만큼 행복한 게 없지
    겨울에는 역시 이 맛에 사는 것 같아
  • 편안한키위R201850
    겨울에는 역시 따끈한 붕어빵이 최고의 간식이야
    달콤한 팥이 가득 든 붕어빵 한 입에 행복해져
  • 강인한사과Q127641
    붕어빵 너무 맛있죠. 저도 다시 먹고 싶네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겨울 간식은 역시 붕어빵이 최고인 것 같아
    따끈할 때 먹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지
  • 고요한캥거루F127811
    겨울에만 먹을수 있어요~
    그래서 더 먹는거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붕어빵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미니붕어빵은 일반보다 더 바삭한가요?
    사이즈가 작아서 금방 먹어버릴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붕어빵 드셨군요
    겨울철에 역시 붕어빵이 최고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붕어빵이네요
    저희동네는 파는데가 없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붕어빵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붕어빵 아직 있네요
    곧 닫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붕어빵이 너무 좋아요
    미니 붕어빵 먹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붕어빵 사먹었군요
    벌써 겨울이 가고 있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봄 되면 못 먹으니까 지금 실컷 먹어두는 게 맞아요.
    붕어빵 시즌 끝나면 진짜 아쉬운 그 마음 너무 공감돼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붕어빵 맛있죠 이제 슬슬 들어가는 분위기예요 ㅠㅠ
  • 뜨거운체리D117046
    봄기운에 붕어빵과 작별할 때가 다가와 아쉽더라고요
    붕어빵  맛있지요
  • 뜨거운체리A209746
    저희 동네는 붕어빵 3개에 2천원 하더라고요 
    호떡도 개당 1500원으로 많이 올랐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붕어빵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저도 겨울가기전에 더 많이 먹어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추운 날씨에 갓 구워낸 바삭하고 달콤한 붕어빵은 거부할 수 없는 최고의 간식이죠. 호호 불며 먹는 소소한 재미가 겨울날의 잊지 못할 작은 행복을 선물해 준 것 같네요.
  • 이상적인삵A1785294
    붕어빵은 언제 먹어도 넘나 맛있어요
    겨울 얼마 안남았으니 많이 먹어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