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늘은 동대문에 놀러갔다가 붕어빵 먹었어요~
이제 날이 진짜 봄같아서 붕어빵도 곧 다 문닫을꺼같아서 마지막으로 먹어줬어요.
날씨 또 추워질때까지는 못먹을꺼 같아서 아쉬우니 보일때마다 먹어줘야겠어요.
0
0
댓글30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늘은 동대문에 놀러갔다가 붕어빵 먹었어요~
이제 날이 진짜 봄같아서 붕어빵도 곧 다 문닫을꺼같아서 마지막으로 먹어줬어요.
날씨 또 추워질때까지는 못먹을꺼 같아서 아쉬우니 보일때마다 먹어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