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주말 초미세먼지가 나쁨이라고 해서 백화점 쇼핑하고 백화점 안에있는 연남토마에서 점심 먹었어요
일요일 바람도 많이 불고 추워서 실내에가서 놀게 되네요
연남토마에서 야키니쿠 덮밥과 돈가스카레 점심에 먹고 왔어요
주말 즐겁게 보냈어요
0
0
댓글30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주말 초미세먼지가 나쁨이라고 해서 백화점 쇼핑하고 백화점 안에있는 연남토마에서 점심 먹었어요
일요일 바람도 많이 불고 추워서 실내에가서 놀게 되네요
연남토마에서 야키니쿠 덮밥과 돈가스카레 점심에 먹고 왔어요
주말 즐겁게 보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