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 백화점 쇼핑과 연남토마에서 점심

주말 백화점 쇼핑과 연남토마에서 점심주말 백화점 쇼핑과 연남토마에서 점심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주말 초미세먼지가 나쁨이라고 해서 백화점 쇼핑하고 백화점 안에있는 연남토마에서 점심 먹었어요

일요일 바람도 많이 불고 추워서 실내에가서 놀게 되네요

연남토마에서 야키니쿠 덮밥과 돈가스카레 점심에 먹고 왔어요 

주말 즐겁게 보냈어요

0
0
댓글30
  • 편안한키위P116550
    알찬 주말을 보낸 것 같아서 보기 좋아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제대로 힐링했네
  • 편안한키위R201850
    쇼핑하고 맛있는 음식까지 먹으니 정말 알찬 주말이야
    연남토마의 정갈한 메뉴들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
  • 강인한사과Q127641
    서울은 정말 맛있는 게 많아요. 저도 다 가보고 싶어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주말에 알차게 시간 잘 보낸 것 같아
    연남토마 음식은 비주얼도 맛도 훌륭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야키니쿠 덮밥에 카레까지~
    맛있는 일식 한상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야키니쿠 덥밥과 돈까스카레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야키니쿠 덥밥과 돈까스카레 맛있겠어요
    맛있는 식사로 즐거운 주말이 됐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고기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가성비가 정말 좋은데요. 자주 먹기 좋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카레 맛있겠다
    엄청 진해보임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야키니쿠 덮밥과 돈가스카레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와 메뉴판 사진으로 쓰여도 될 거 같아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백화점 나들이네요
    맛있는 점심 드셨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야키니쿠 덮밥이었네요
    음식들이 다 맛나보여요
  • 편안한키위W117050
    점심까지 완벽한 힐링 코스네요
    고기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미세먼지 나쁜 날 백화점 코스가 딱 정답이네요.
    야키니쿠 덮밥 비주얼이 진짜 먹고 싶게 만들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덮밥 너무 맛나보여요 바삭한 돈까스도 먹고 싶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기다린 보람이 있으셨겠어요
    스테이크 덮밥 이런건가요
  • 뜨거운체리A209746
    야끼니쿠덮밥 고기 잘 익었네요
    먹고서 쇼핑하면서 소화시켜야지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쇼핑 후 즐기는 연남토마의 깔끔하고 세련된 식사는 주말의 완벽한 힐링 코스죠! 눈과 입이 모두 즐거웠던 시간 덕분에 한 주를 시작할 에너지를 듬뿍 얻으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