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장호수뷰 멋진카페 겨울에 더더 멋지네요

40대 여자  경기도살아요

저희동네있는 레드브릿지 카페예요

마장호수가  보이는 멋진 뷰에 디저트도 맛있어요

특히 겨울에  너무너무  아름다운뷰이예요

커피도 맛있어요

 

마장호수뷰 멋진카페  겨울에 더더 멋지네요마장호수뷰 멋진카페  겨울에 더더 멋지네요

0
0
댓글27
  • 발랄한자두K201766
    호수의 풍경이 너무 좋네요. 저도 정말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R201850
    호수의 고요한 풍경이 겨울 감성을 제대로 살려줘
    창밖 보며 물멍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어
  • 강인한사과Q127641
    정말 겨울에 더 멋지네요. 풍경이 엄청나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겨울 호수 뷰를 보며 마시는 커피는 꿀맛이야
    사진으로만 봐도 힐링 되는 기분이라 좋아
  • 잘생긴물소G122695
    호수뷰가 아주 멋지네요 멋진 풍경 바라보면서 커피마시면 행복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카페에서 보이는 뷰라니~
    얼음호수 뷰 좋네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카페가 뷰가 정말좋은데요
    커피한잔 저도 마셔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마장호수뷰 너무 좋네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멋있는 공간이에요. 뷰가 정말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마장호수뷰 멋진카페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라떼한잔 너무 좋아요
    호수가 한눈에 보이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너무 멋진 공간입니다
    커피 마시면 힐링될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겨울 호수 뷰가 정말 멋지네요.
    커피와 함께 힐링하셨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호수뷰 너무 멋지네요 커피맛도 더 좋을꺼 같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레드 브릿지카페 너무 좋네요
    레드브릿지 카페 뷰 넘 멋있어 보여요
  • 겸손한데이지
     따뜻한 차 한 잔 나누며 평온한 겨울 보내세요 
    감기 조심하시고 매일 선물 같은 하루 되시길요 
  • 뜨거운체리A209746
    카페가 높은곳에 위치해 있나봐요
    호수물이 차가워보여서 조금 무섭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마장호수뷰 예쁜카페 너무 좋네요
    예쁜 뷰보며 커피마시면 힐링이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겨울 호수의 고즈넉한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네요! 호수 뷰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마시는 커피는 정말 낭만적일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뷰도 너무 좋죠
    커피 맛있을 거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