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국밥 생각이 먼저 나요.
국물이 진해서 몸이 금방 풀려요.
고기도 푸짐한 편이라 든든해요.
회사 근처 직장인들 많아요~
겨울에는 진짜 국밥 인정 아임까~~
국밥이 미슐랭이라니 넘 좋구
맛나답니닷~
0
0
댓글3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국밥 생각이 먼저 나요.
국물이 진해서 몸이 금방 풀려요.
고기도 푸짐한 편이라 든든해요.
회사 근처 직장인들 많아요~
겨울에는 진짜 국밥 인정 아임까~~
국밥이 미슐랭이라니 넘 좋구
맛나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