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닭한마리 진짜 최고예요.
국물이 시원해서 계속 떠먹게 돼요.
칼국수 사리 넣으면 완성돼요.
추울 때 생각나는 집이에요~
왕십리 은좌식당 닭한마리
이번에 놀토에 나왔다던데 ㅎ
완전 탐나게 생겼다능유 ㅎㅎ
정말 조으네용~ ㅋ
0
0
댓글3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닭한마리 진짜 최고예요.
국물이 시원해서 계속 떠먹게 돼요.
칼국수 사리 넣으면 완성돼요.
추울 때 생각나는 집이에요~
왕십리 은좌식당 닭한마리
이번에 놀토에 나왔다던데 ㅎ
완전 탐나게 생겼다능유 ㅎㅎ
정말 조으네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