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매콤한 쭈꾸미는 언제나 맛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직화쭈꾸미랑 칼국수를 동시에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더식당이라는 곳인데 저도 지인 추천으로 가본 곳인데 가보니까 추천해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매운 직화구이와 칼국수의 조합이 꽤 괜찮더라구요

네이버 후기도 좋은거 보면 누가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집인가봐요

추운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는 메뉴라 추천합니다

매콤한 쭈꾸미는 언제나 맛있어요

0
0
댓글32
  • 발랄한자두K201766
    정말 쭈꾸미 먹고 싶네요. 밥이랑 비벼 먹고 싶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우리 동네 소식들이 한가득 모여 있네
    다양한 정보 덕분에 읽는 재미가 쏠쏠해
  • 용기있는오디H128663
    주꾸미 너무 맛있겠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매콤쭈꾸미 맛없없ㅜㅜ
    입맛 제대로 돌아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쭈꾸미 매콤하니 맛있어 보여요 저희 동네에도 쭈꾸미맛집 있는데 점심으로 주문해먹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쭈꾸미 볶음 인가봐요 좋네요
    밥한그릇 비벼먹으면 너무 좋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쭈꾸미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쭈꾸미 색깔부터 완전 매콤하고 맛있겠어요
    먹으면 땀나고 기분도 풀릴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사진을 너무 잘 찍으셨네요. 매워서 좋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쭈꾸미랑 칼국수 굿이네요
    매콤함과 시원함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쭈꾸미는 언제먹어도 맛있죠
    저도 자주자주사먹습니다
  • 유쾌한고양이R210404
    따뜻하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건강에도 좋고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저도 가보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쭈꾸미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쭈꾸미 불향 가득한 직화 쭈꾸미와 따뜻한 칼국수 조합은 겨울철 입맛 돋우기에 정말 환상이네요. 매콤한 양념에 밥까지 슥슥 비벼 먹으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든든한 힐링 식사라 보기만 해도 행복해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불향 가득한 직화 쭈꾸미와 따뜻한 칼국수 조합은 정말 환상이겠네요. 매콤한 양념에 밥까지 슥슥 비벼 먹으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기분이라 겨울철 별미로 딱이겠어요. 네이버 후기까지 좋다니 믿고 방문해서 든든하게 힐링하기 좋은 맛집이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불향 가득한 직화 쭈꾸미의 매콤함과 따뜻한 칼국수의 조합은 추운 날씨에 입맛을 돋워주는 정말 환상적인 꿀조합인 것 같아여. 매콤한 양념에 밥까지 슥슥 비벼 먹으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기분이라, 지인분이 왜 강력하게 추천하셨는지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는 든든하고 행복한 맛집 소식이네여.
  • 상냥한벚꽃S890483
    매콤한 쭈꾸미는 밥도둑이죠. 스트레스 풀리는 맛이라 더 생각나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매콤한 쭈꾸미는 스트레스 풀기에도 최고죠. 밥에 비벼 먹으면 계속 손이 갈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A944714
    불향 가득한 직화 쭈꾸미와 뜨끈한 칼국수의 조합은 겨울철 입맛을 돋우기에 정말 최고네요.매콤한 양념에 밥까지 슥슥 비벼 먹으면 든든하고 행복한 한 끼 식사가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