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상봉역 동해통해물칼국수

 

상봉역 동해통해물칼국수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울수록 해물칼국수가 땡겨요
국물이 시원해서 속이 풀려요
조개도 꽤 많이 들어 있어요
비 오는 날 가도 좋아요~

 

상봉역 동해통해물칼국수 ㅎㅎ

추운 겨울에 눈올때..

정말 땡기는 집 중 하나에요~~ ㅋㅋ

0
0
댓글43
  • 용기있는오디H128663
    해물칼국수 진짜 맛있어 보여요. 완전 시원해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비주얼이 죽여주네요ㅎㅎ
    보기만 해도 맛있어보여요!
  • 잘생긴물소G122695
    우와 해물칼국수 비주얼 훌륭하네요 사진 보니 당장 먹으러 가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동해통해물칼국수이군요
    해산물이 한가득 들어있는게 좋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해물칼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정말 호화스럽네요. 저도 얼른 먹고 싶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사진 찍고 싶어지네요 완전 눈을 사로잡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우와 통으로 들어가네요
    국물이 정말 맛있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해산물 가득하네요
    부담없이 먹기 좋겠어요
  • 망고
    해물 칼국수에 해물 엄청 가득차 있는 것 같습니다. 맛있어 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칼국수에 정말 해산물이 한가득이군요
    이걸드셨다니 부럽습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탄력이 아주 좋고 탱글탱글해서 씹는 즐거움이 남다를 것 같습니다. 정성스러운 손길이 닿아 맛의 순도가 무척이나 높아 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해물 가득 들어간 칼국수면 국물이 정말 시원하겠어요. 상봉역 근처 가면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재료가 엄청 푸짐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해물칼국수는 국물 맛이 생명이죠. 싱싱한 해물이 듬뿍 들어가 시원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해물 푸짐하네요
    맛있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해물칼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해물칼국수 상봉역 동해통해물칼국수의 통통한 문어와 조개가 가득한 시원한 국물로 제대로 힐링하셨겠네요. 추운 날이나 비 오는 날에 생각나는 푸짐한 해산물 덕분에 속까지 뜨끈하게 풀리는 든든한 최고의 겨울 별미라 정말 좋아 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상봉역 동해통해물칼국수 국물 정말 시원하겠네요. 통통한 문어와 조개가 가득해서 비주얼부터 압도적이에요. 추운 겨울이나 비 오는 날에 속 풀기에 이만한 메뉴가 없겠네요. 해산물이 싱싱해서 국물 맛도 진국일 것 같아 정말 부럽네요. 상봉역 근처 갈 일 생기면 든든하게 한 그릇 하러 꼭 가보고 싶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통통한 문어가 통째로 들어간 압도적인 비주얼과 푸짐한 조개 덕분에 국물 맛이 정말 시원하고 깊었을 것 같아여. 추운 겨울이나 비 오는 날이면 절로 생각날 만큼 든든한 해물 칼국수라, 상봉역 근처에서 따뜻하게 속을 풀며 힐링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선택이셨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