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고기 구워 먹는 게 제일 편해요
실내가 따뜻해서 오래 앉아 있게 돼요
양념갈비가 달달해서 좋아요
의정부 최대포 숯불갈비 ㅎ
정말 맛집인 것 같아유 ㅎㅎ
달달한 양념쓰~~
겨울에는 달달한게~ ㅎㅎ
가족 외식으로도 괜찮아요~
0
0
댓글4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고기 구워 먹는 게 제일 편해요
실내가 따뜻해서 오래 앉아 있게 돼요
양념갈비가 달달해서 좋아요
의정부 최대포 숯불갈비 ㅎ
정말 맛집인 것 같아유 ㅎㅎ
달달한 양념쓰~~
겨울에는 달달한게~ ㅎㅎ
가족 외식으로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