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의정부 최대포 숯불갈비

의정부 최대포 숯불갈비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고기 구워 먹는 게 제일 편해요
실내가 따뜻해서 오래 앉아 있게 돼요
양념갈비가 달달해서 좋아요

 

의정부 최대포 숯불갈비 ㅎ

정말 맛집인 것 같아유 ㅎㅎ

달달한 양념쓰~~

겨울에는 달달한게~ ㅎㅎ


가족 외식으로도 괜찮아요~

0
0
댓글45
  • 용기있는오디H128663
    숯불갈비 너무 먹고 싶네요. 숯불갈비 정말 맛있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숯불갈비 외식으로 좋아요!
    가족끼리 가면 딱이에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갈비 숯불에 구워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이래서 식당가서 먹어야 되나봐용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숯불갈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저도 달달한게 좋아요. 양념갈비 최애예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화질 대박이에요. 엄청 야들야들해 보여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숯불갈비 너무 좋아요
    쌈싸먹고 싶은 고기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숯불에 구운 갈비 맛있겠네요
    직접가서 구워먹고싶어요
  • art.m
    달달한 양념 갈비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된장찌개까지 먹어 주면 좋겠어요.
  • 해리포터
    달달한 양념이 밥 도둑이네요 ㅎㅎ 외식으로 딱 좋습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게 고소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완벽한 사진입니다. 맛의 손실 없이 꽉 잡아낸 숙련된 기술이 엿보이는 퀄리티네요.
    
    
  • 기쁜기린F214001
    숯불에 구운 갈비는 향부터 다르죠. 의정부 맛집이라니 다음에 꼭 들러보고 싶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사진이 되게 잘 나왔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숯불갈비는 불향이 제대로 살아있어야 제맛이죠. 의정부 맛집이라니 고기 질도 좋았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갈비 땡겨요
  • 열린자두L1435954
    숯불갈비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숯불갈비 의정부 최대포의 달달한 양념 갈비를 따뜻한 숯불에 구워 즐기며 제대로 힐링하셨겠네요. 온 가족이 함께 도란도란 앉아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정겨운 외식 메뉴라 겨울철 보양식으로도 정말 최고예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의정부 최대포 숯불갈비의 달달한 양념과 참숯 향의 조화는 정말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이네여. 추운 겨울날 따뜻한 숯불 앞에 앉아 노릇하게 구워진 갈비를 즐기면 몸도 마음도 든든하게 녹는 기분이죠. 온 가족이 함께 둘러앉아 달콤한 고기 한 점씩 나누며 정을 쌓기에 이보다 더 좋은 외식 메뉴는 없을 것 같아여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숯불 향 가득 배어든 달달한 양념 갈비를 따뜻한 실내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기며 든든하게 몸보신하신 모습이 정말 행복해 보여요. 추운 겨울날 온기 가득한 화로 앞에서 고기가 맛있게 익어가는 걸 기다리는 시간이야말로 일상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힐링이죠.
  • 상냥한벚꽃S890483
    숯불향 가득한 갈비는 언제 먹어도 옳죠. 고기 생각나는 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