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감칠맛이 엄청 난 식당이에요

감칠맛이 엄청 난 식당이에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착한낙지 신내점 낙지볶음이랑 낙지해물파전 맛있어요

적당히 맵고 감칠맛이 좋고 낙지도 실해요

점심에도 대기가 많은 곳이고 코다리를 먹으러 오는 어르신들도 많아요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날도 추운데 매운걸로 열내기 좋은 식당입니다

0
0
댓글36
  • 용기있는오디H128663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기본찬이 정말 정갈하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낙지볶음 진짜 맛있겠어요~
    양념에 밥먹고싶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낙지볶음이랑 낙지해물파전 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낙지볶음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낙지볶음이랑 해물파전 조화 미쳤는데요
    빨간 낙지볶음먹고 스트레스도 풀어봐요
  • 귀여운튤립Z246771
    사진부터 대박이네요. 엄청 양념도 많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해물파전이 너무 좋네요
    낙지가 통통한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낙지볶음 정말 맛있어보여요
    밥한그릇 비벼서 먹어보고싶네요
  • art.m
    점심에 대기 할 정도면 진짜 찐 맛집으로 유명한 가 봅니다
  • 해리포터
    낙지도 엄청 매콤해 보이네요. 술이 땡길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고소한 농도가 깊게 깔려 있어서 풍부한 맛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겠어요. 묵직한 첫 맛 속에 숨겨진 깔끔한 마무리가 일품인 듯합니다.
    
    
  • 기쁜기린F214001
    한 번 맛보면 계속 생각나는 집일 것 같아요. 감칠맛 가득한 메뉴라니 궁금해지네요.
  • 둥둥댁1014
    콩나물 팍팍 넣고 밥에 쌈싸서 먹고싶네요. 양념이 딱 제 스타일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감칠맛이 정말 궁금합니다.
    낙지 좋아해서 먹고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맛집인가 봐요. 감칠맛이 살아있으면 밥도 술술 들어가죠.
  • xyJackal936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낙지볶음이랑 낙지해물파전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낙지 신내점 착한낙지의 실한 낙지볶음과 바삭한 해물파전 조합으로 든든하게 힐링하셨겠네요. 적당히 매콤한 감칠맛 덕분에 추운 날씨에 기분 좋게 열을 내며 입안 가득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착한낙지 신내점의 실한 낙지볶음과 바삭한 해물파전 조합은 정말 환상적이네여.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입에 착 붙는 감칠맛 덕분에 추운 날씨에 땀 흘리며 기분 좋게 열 내기 딱 좋았겠어여. 어르신들도 즐겨 찾는 깔끔한 기본 반찬까지 곁들여 든든하게 즐기셨다니 대기 시간이 아깝지 않은 최고의 힐링 식사였겠네여.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통통하고 실한 낙지에 중독성 있는 감칠맛과 매콤함이 어우러져 추운 날씨에 땀을 쏙 빼며 기분 좋게 열을 올리기 정말 좋은 한 끼였겠네여. 고소한 낙지해물파전까지 곁들여 든든하게 즐기다 보면 대기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큼 입안 가득 행복한 힐링의 시간이 되셨을 것 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