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뜨끈뜨끈한 만두전골 맛있게 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저번 추운 날에 

만두 전문집 가서 만두 전골 먹었어요. 

다 먹고 칼국수 끓여 먹었는데, 끝내줍니다! 

 

 

 

 

뜨끈뜨끈한 만두전골 맛있게 먹었습니다.

 

 

 

 

1
0
댓글45
  • 신나는바나나K127640
    만두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전골이랑 먹으면 최고겠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속 꽉 찬 만두랑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이야
    쌀쌀한 날씨에 먹으니까 속이 든든하고 편해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챗GPT 댓글 매크로 쓰고 있네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만두에 국수사리까지ㅎㅎ
    진짜 맛있는 조합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만두전골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만두죠
  • 귀여운튤립Z246771
    무난하게 먹기 너무 좋죠. 속을 달래줘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만두 전골 너무 좋아요
    버섯 추가해서 먹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만두전골 너무 좋은데요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전골이죠
  • art.m
    만두전골 다 먹고 나서 먹는 칼국수는 맛이 진 국이네요
  • 해리포터
    만두전골 다 먹고 칼국수까지 드셨군요 칼국수 끓여먹으면 더 맛있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깊은 감칠맛이 느껴지면서도 뒷맛이 아주 시원하고 개운할 것 같아요. 특유의 풍부한 향이 더해져 식사의 가치를 한층 더 높여줍니다.
    
    
  • 기쁜기린F214001
    만두전골은 끓일수록 더 깊은 맛이 나는 것 같아요. 국물에 밥까지 말아 먹으면 완벽한 한 끼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만두전골 좋아합니다.
    너무 맛있는 음식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보글보글 끓는 전골은 보기만 해도 군침 돌아요. 만두 속이 꽉 차 있었을 것 같아 더 맛있어 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만두 맛있겠다
    국물도 진해보여요
  • xyJackal936
    만두 전골 먹고 싶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만두전골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귀여운튤립U1510871
    만두전골 전문점의 깊은 맛과 쫄깃한 칼국수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즐기셨네요. 추운 날씨에 뜨끈한 전골로 몸을 녹이며 든든하게 힐링하셨을 것 같아 정말 보기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만두 전문점의 뜨끈한 만두전골은 겨울철 최고의 선택이네여. 속이 꽉 찬 만두에 마무리 칼국수까지 드셨다니 정말 든든하셨겠어여. 추운 날씨에 보글보글 끓여 먹는 전골 한 냄비면 세상 부러울 게 없죠. 담백하고 깊은 국물 맛 덕분에 제대로 힐링하셨을 것 같아 보기 좋아여. 저도 쫄깃한 칼국수 면발에 잘 익은 만두 한 알 곁들여서 먹어보고 싶어지네여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만두 전문점에서 즐기는 뜨거운 전골과 마무리 칼국수 조합은 추운 날씨를 잊게 해줄 만큼 완벽한 힐링 코스네여. 보글보글 끓는 국물에 속이 꽉 찬 만두를 즐기고 진해진 육수에 칼국수까지 드셨다니 정말 든든하고 기분 좋은 식사가 되셨겠어여.
  • 상냥한벚꽃S890483
    만두전골은 겨울철 별미죠. 보글보글 끓는 모습만 봐도 배가 고파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