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쌀쌀할 땐 뜨끈한 추어탕

쌀쌀할 땐 뜨끈한 추어탕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쌀쌀해서 몸보신으로 고추장 추어탕을 먹고 왔어요.

 

0
0
댓글48
  • 용맹한파파야W116556
    요즘 같은 날씨에 먹으면 몸이 확 풀려
    든든하게 한 그릇 먹고 나면 기운이 절로 나네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진한 국물 한 그릇에 기운이 펄펄 나
    추운 날씨엔 이만한 보양식이 따로 없어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추어탕 정말 맛있어 보여요. 부추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추어탕 푸짐해보여요ㅎㅎ
    든든하게 먹을수 있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추어탕 보양식으로 너무좋죠
    겨울철에 자주 먹어요 저도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추어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이런 추어탕 먹으면 건강해질 것 같아요
    날씨 추워지면 그때 시도해봐야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부추 잔뜩 넣어 드셨네요. 들깨가루도 많이 드세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부추 많이 넣어서 먹고 싶어요
    몸이 정말 건강해지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추어탕 너무 좋은데요
    언제먹어도 좋은게 추어탕이죠
  • art.m
    뜨끈한 추어탕 겨울 보양식으로 딱인 메뉴지요 ㅎㅎ 얼큰해보이네요
  • 해리포터
    몸보신 필요 할 때 추어탕도 좋은 메뉴인거 같아요. 따뜻하게 먹기 좋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국물이나 소스의 농도가 진국이라 한 번 맛보면 잊기 힘들 것 같네요. 속을 뜨끈하고 든든하게 채워줄 깊은 맛이 느껴집니다.
    
    
  • 기쁜기린F214001
    날씨 쌀쌀할 때 추어탕만 한 보양식이 없죠. 얼큰하고 구수한 국물이 생각나는 밤입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뜨끈한 추어탕 너무 좋습니다.
    은근한 별미이넋 같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어탕은 몸보신에 딱이죠. 얼큰하고 진한 국물 한 숟갈이면 기운이 절로 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몸보신 될 것 같네요
    좋은 겨울 딱이예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추어탕은 언제먹어도 맛있음
  • xyJackal936
    부추가 많이 들어 가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추어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