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격 부담 없이 스시를 먹을 수 있는 곳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스시가 맛은 있는데 접시당으로 계산해야하는 곳은 가격적인 부담이 있어서 양껏 먹기 어렵잖아요

더스시는 회전이면서도 무한리필로 되어있는 집이라서 가격적인 부담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신선하고 맛있는 스시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라 한번 가봤지만 재방문 의사 있어요

가격 부담 없이 스시를 먹을 수 있는 곳

0
0
댓글26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가성비 최고라 언제 가도 만족스러워
    초밥 생각날 때 여기로 달려가야지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스시 너무 좋네요
    무한리필이라니 한 번 가봐야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초밥 좋죠
    가격부담없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회전초밥집 더스시는 무한리필이군요
    맛있는거 골라먹기 좋은 곳이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스시는 사랑입니다 
  • 망고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스시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 천국이네요
  • 해리포터
    스시 많이 드시는 분들은 무한리필이라서 먹기 좋겠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가격 부담없이 먹을 수있군요 너무 좋은 스시집이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회전스시집인데 무한리필집이군요!
    진짜 가격걱정없이 맘껏 먹겠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가격 부담 없이 신선한 스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니 좋네요.
    무한리필이라 배부르게 먹고도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 행복한강아지F221203
    직접 확인이 답일 듯해요
    스시 짱짱 맨 ㅠㅠ
  • 수려한백합I120974
    뷔페 좋아유 ㅎ
    슬쩍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스시 비싼데 ㅠㅠ
    직접 확인해보고 싶네요 
  • 힘찬레몬O1683551
    가격 부담 없이 스시 ㅎ
    좋에뇽 ㅎㅎㅋ
  • 낭만적인라일락
    가격부담이 없다는게 좋네요
    스시를 양껏 먹을 수 있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초밥 너무 좋죠
    오랜만에 먹고프네여
  • 유능한수박R130948
    가격적으로 부담이 없으면 좋죠 많이 먹는 사람이 가기 좋은 곳이네요
  • 뛰어난하마X130929
    접시로 계산하는 곳은 부담이잖아요 여긴 부담 없이 먹기 좋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더스시 가면 가격이 부담이 없겠어요
    더스시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