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들보들두부랑 야채넣은 조림양념

보들보들두부랑 야채넣은 조림양념

 

멸치까지 넣고 육수 제대로 우립니다.

밑에 깔린 대패에서 기름기가 나와서 

고기넣은것도 탁월했었네용

0
0
댓글64
  • 편안한키위R201850
    밥반찬으로 이만한 메뉴가 없더라
    레시피대로 만들면 정말 맛있겠어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재료 조합이 정말 맛있는 조합이야
    오늘 저녁 메뉴로 바로 해봐야겠어
  • 활기찬거미Q1817693
    두부조림 넘 맛있어 보여요. 먹고 싶어지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두부의 부드러운 식감과 매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진 밥도둑 비주얼이네요.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한 끼라 보기만 해도 든든해지는 기분입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두부조림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대패 기름 나와서 더맛있죠
    감칠맛 장난 아닐거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두부조림 너무 맛있어요
    밥 반찬으로 최고에요
  • art.m
    두부조림에 대패까지 넣어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도전해 봐야겠네요.
  • 해리포터
    매콤하고 칼칼해 보이는 두부조림 너무 맛있겠어요. 밥이랑먹기 딱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두부조림 정말 맛있어보여요
    저도 기회되면 직접 해먹어봐야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두부조림 너무 맛있어보여요
    사진보니 저도 해먹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조림양념 좋지요
    두부조림만있어도 ㅎ밥한공기 뚝딱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양념 너무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유
  • 밝은펭귄L59202
    두부조림 완전 찐이네요
    멸치에서 육수가 우러나 정말 깊은 맛을내죠~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그러게요 이렇게 먹으면 정말 간단하고 좋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두부조림 진짜 넘 좋아요
    대패를 넣으시다니 신의한수네요ㅎㅎ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두부조림 너무 맛좋아보이네요
    밥에 든든히 먹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두부에 양념이 잘 배면 진짜 밥도둑이죠. 집밥 느낌 가득해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어 보여요. 밥 한 공기 순삭 할 것 같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깊은 맛이 나겠네요
    고기까지 넣으니 한층 더 풍성한 맛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