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어제 하루종일 비가 오더니 결국은 벚꽃은 다 떨어졌네요 봄을 즐긴 지 일주일 밖에 되지 않았는데 날씨도 춥고 ㅠㅠ 넘 아쉬워요 ㅠㅠ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벚꽃은 가지만 또 다른 예쁜 꽃들이 차례대로 우리를 기다리고 있으니 새로운 설렘을 찾아봐요. 벚꽃의 빈자리를 채워줄 화사한 봄날의 다음 주인공들을 기대하며 기분 전환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