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벚꽃이 다 떨어져서 아쉽네요

벚꽃이 다 떨어져서 아쉽네요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어제 하루종일 비가 오더니 

결국은 벚꽃은 다 떨어졌네요

봄을 즐긴 지 일주일 밖에 되지 않았는데

날씨도 춥고 ㅠㅠ 넘 아쉬워요 ㅠㅠ

0
0
댓글60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꽃이 금방 져버려서 마음이 좀 허전해
    그래도 내년에 다시 예쁘게 피길 기다리자
  • 활기찬거미Q1817693
    비바람이 많이 불었죠
    짧은 봄이 너무 아쉽습니다
  • 강인한사과O1889341
    ​화려했던 벚꽃이 지는 걸 보면 늘 마음 한구석이 아쉬워요. 그래도 떨어진 꽃잎들이 만든 꽃길도 나름의 운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바람이 많이 불어서 꽃잎이 다 떨어졌군요
    너무 빨리 지나가서 아쉽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너무 짧게 피어서 아쉬워요
    올해는 정말 짧았어요
  • art.m
    봄 된거같은게 얼마 안 된 거 같은 데 금방 여름이네요
  • 고귀한뱀G130599
    진짜 벚꽃이 너무 짧게 폈다가 져버렸어요. 
    이제 벚꽃 보려면 내년을 기약해야겠네요 
    
  • 해리포터
    벚꽃 빨리 떨어져서 아쉽습니다. 이제 곧 여름 오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비가오고난뒤에 떨어진 모양이군요
    아쉽지만 어쩔수 없는 상황이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비가오고난뒤에 다떨어진모양이네요
    아쉽습니다 금방 져서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봄이 금방 지나가네요~~
    꽃잎이 다 떨어집니다 ㅠ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벚꽃 실컷 보는것도 은근 며칠밖에 안되는거 같아요
    한달 내내 실컷 보고싶은데요 ㅠ
  • 원대한거북이P210410
    벚꽃이 벌써 다진다니 정말 아쉬워요. 아직 만개한 곳들도 있더라고요.
  • 밝은펭귄L59202
    정말 서울은 다 떨어졌더라구요~ 
    제가 사는곳은 만개했어요~ 
  • 둥둥댁1014
    비바람불면 떨어져서 슬퍼요. 바람에 날리는것 까진 괜찮지만ㅠ
  • 고요한캥거루H210511
    비바람이 많이 불었죠 
    꽃잎이 다 떨어졌네요 ㅠㅠ
  • xyJackal936
    너무 아쉬운 거 같아요. 정말 오래 갔으면 좋겠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즐길 시간이 짧은게 아쉽습니다.
    벌써 다 떨어졌다니 아쉬워요.
  • 기쁜기린F214001
    짧게 피고 지는 게 벚꽃의 매력이지만 아쉬움은 남죠. 그래도 다음 꽃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위안이 되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벚꽃은 가지만 또 다른 예쁜 꽃들이 차례대로 우리를 기다리고 있으니 새로운 설렘을 찾아봐요. 벚꽃의 빈자리를 채워줄 화사한 봄날의 다음 주인공들을 기대하며 기분 전환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