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 자주 방문하는 카페~ 너무 좋아요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계양구에 위치한 하이테이블 24시간 카페 추천해요!

요기는 일단 좋은점이 24시간 영업이라, 밤 늦게도 빵이나 커피 마시고 싶을때 가기 좋아요!

날씨 좋은 봄날에 카페 가서 편하게 달달한 빵 먹으면서 바깥을 보면 기분이 참 좋아지더라고요 ㅎ

요기는 소금빵이 진짜 맛나요 ㅎㅎ

종류별로 파는데,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어서 많이들 찾으시더라고요 ㅎ

소금빵 외에도 다양한 빵을 판매해서 인기가 많아요!

날씨 좋은 봄날에 카페 방문해서 힐링하시길 바래요 ㅎㅎ

요즘엔 24시간 카페, 음식점이 많아서 참 좋은거같아요

 

봄에 자주 방문하는 카페~ 너무 좋아요

0
0
댓글24
  • 발랄한자두Y212566
    소금빵 맛집인가요
    빵먹고 싶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봄에 가기 좋은 카페네여
    추천 감사합니당
  • 강인한사과O1889341
    사진 속 카페 분위기가 너무 아늑하고 따뜻해서 자꾸 가고 싶겠어요. 향긋한 커피 한 잔에 힐링하는 시간은 정말 소중하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소금빵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빵들이 너무 좋네요
    냄새가 달콤 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빵이 다양하네요
    소금빵 좋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소금빵이 너무 먹음직 스러워요
    다른 빵들도 구경하고싶네요 
  • art.m
    빵 종류들도 다양해서 커피랑 같이 먹기가 궁합이 좋네요
  • 해리포터
    소금 빵 에 맛있는 집이군요.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들이 많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봄에 가기 좋은 카페네여
    추천 감사합니당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빵들이 맛나 보이네요
    새로운 빵집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빵비주얼 대박대박대박!!!
    사진보니까 군침나오고 커피랑 먹고싶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카페가 24시간인가봐요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베이커리 카페네옇ㅎ
    맛있을 거 같아요
  • 낭만적인라일락
    간식으로 빵이 엄청 땡기네요
    버터 가득들은 소금빵 맛있겠네요
  • 무한한오리T227820
    24시간 하는 카페군요
    밤에가도 베이커리가 있다니 좋네요
  • 기쁜기린Q129201
    소금빵 저도 좋아하는데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24시간 영업이라 퇴근길 빵 생각날 때 언제든지 먹을 수 있어서 좋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우와 빵이 엄청나네요 
    가서 먹고싶네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맛있는 빵이 많이 있는 곳인가봐요. 제가 빵순이라 막 군침이 도네요~~
  • 밝은펭귄L59202
    우와~ 소금빵이 빵빵하니 맛있어 보이고~ 종류도 정말 많네요
    24시간 카페네요~ 늦은시간에도 갈수있어서 좋을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