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기차탔어요

기차탔어요

경기사는 사십대에요

오늘 볼 일이 있어 대전에 기차타고 갔다왔는데

거의 여름날씨네요

최고 온도가 25도라 엄청 날씨 포근하게

잘 갔다왔어요

0
0
댓글25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어디 좋은 곳으로 떠나는 길인가 보네
    조심해서 즐거운 여행 하고 오면 좋겠다
  • 발랄한자두Y212566
    기온이 높네요
    기차타고 대전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네요
    대전 성심당도 들렸다 오세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기차 창밖으로 흐르는 풍경을 보고 있으면 여행 설렘이 배가 되죠. 목적지까지 편안하고 즐거운 여정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기차 타고 대전에 다녀오셨나보네요
    기차여행 가고 싶어지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기차 타러 가고싶네요
    대전 놀러가면 재밌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대전에 기차타고 다녀오셨군요 
    저도 기차 안탄지 꽤 됐는데 기차여행 가고싶네요
  • art.m
    최고 온도가 진짜 많이 올랐네요 여름철 날씨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기차타면 뭔가 설레는 기분이 드는거 같아요 항상 잠들어서 기차안에서 밖구경을 제대로 못하지만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기차 타고 싶네요
    날씨가 많이 더웠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기차여행이 즐거울 듯요
    날씨도 포근하고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기온이 진짜 갑자기 올라서 포근함을 넘어 더워요 ㅎㅎ 
    날이 왜이런가요 그래도 재미나게 다녀오셨겐세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대전 다녀오셨네요
    기차 재미있지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는 기차 타본이 10년 넘은거 같아요
    기차 여행 한번 가보고 싶은데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기차 타고 가시나봐요
    우와 여름 날씨네여
  • 낭만적인라일락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네요
    대전 성심당도 들렸다 오세요
  • 무한한오리T227820
    대전 가셨으면 성심당도 들리셨을까요?
    벌써 날씨가 25도라니 여름엔 얼마나 더울지 걱정이네요
  • 기쁜기린Q129201
    기차여행은 설레고 기분전환되고 좋은 것 같아요 단순 여행이 아니라 출장이나 볼 일 보러 가더라도 저는 반복 일상에서 벗어나는 느낌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진짜로 날씨 너무더워요 ㅎㅎㅎ
    곧 여름올듯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이런 날씨에 기차여행~~ 평일이라 한가했을 테니, 여유있는 여행이 되셨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