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징어 꺼내서 볶아봤어요.

오징어 꺼내서 볶아봤어요.

 

냉동실에 잠자고 있는 오징어 꺼내서 볶아봤어요.

유튜브 레시피 보며 그대로 따라 볶아봤더니 맛있게 볶아졌습니다.^^

오늘 반찬은 요걸로 끝!

 
3
0
댓글27
  • 기똥찬여우R116518
    요리 솜씨가 정말 좋으신 것 같아요
    정성 가득한 한 끼 식사 맛있게 드세요
  • 발랄한자두Y212566
    오징어 볶음 만드셨네요
    양파 가득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오징어볶음 엄청 맛있겠어요. 먹고 싶어지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 매콤하게 볶아진 오징어 비주얼을 보니 저절로 군침이 도네요. 갓 지은 하얀 쌀밥 위에 얹어 먹으면 밥도둑이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오징어볶음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오징어 볶음 너무 좋아요
    레시피 따라 하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너무 맛있어보여요
    오징어 좋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양념이 넘 맛있게 볶아진거같아요
    양파도 잔뜩 넣어 식감도 좋을거같구요
  • art.m
    오징어 볶음 하나만 있어도 밥 반찬으로 먹기 너무 좋아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이안대군 등장 타이밍 반전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냉동 오징어도 잘 볶이면 충분히 맛있는 반찬 되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냉동실 재료로 맛있게 한 끼 해결하셨네요. 레시피대로 잘 만들어지셨다니 더 뿌듯하셨을 것 같습니다. 든든한 식사 되셨겠어요.
  • 해리포터
    오징어 볶음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오징어가 질기지 않아 보입니다
  • dmrkk
    오징어 너무 맛있게 
    잘 볶으셨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징어 너무 좋네여 ㅠㅠ
    맛있게 볶아졌네여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반찬으로 최애가 될 듯
    오징어 볶음은 참 맛이 있죠
  • 기쁜기린Q129201
    냉파하면 정리도하고 맛있는 요리도 해먹는 느낌이에요 유투브 레시피로 볶았으면 더 맛있겠어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오징어는 참 좋은 식재료예요 볶아도 국을 끓여도 맛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제대로 볶으셨네요 ㅎㅎ
    군침돌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징어볶음 너무 맛나죠~~
    맛나게 볶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