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꽃을 보면서 산책하네요

봄에는 꽃을 보면서 산책하네요

 

서울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산책을 하다가 보니

꽃이 이쁘게 피어있네요

봄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낮에는 조금 덥긴 하지만

봄이 너무 짧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ㅠ

이러다 금방 여름일 거 같아요

 

1
0
댓글19
  • 세련된허머스X116525
    살랑거리는 바람이랑 꽃향기 맡으니 좋아
    역시 봄에는 이렇게 걷는 게 최고지
  • 발랄한자두Y212566
    무슨 꽃인가요
    핫핑크색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요즘 산책길마다 꽃이 가득하네요 걷다보면 참 예쁘고 좋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활짝 핀 꽃들을 보며 걷다 보면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네요. 따스한 햇살 아래 꽃구경만큼 즐거운 일도 없는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꽃들 보면서 산책을 하셨군요
    꽃들이 정말 예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요즘 산책길마다 꽃이 가득하네요 걷다보면 참 예쁘고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봄산책의 묘미는 꽃구경이죠
    넘 이쁜 꽃들 구경하며 거니는 시간 넘 좋아요
  • art.m
    봄이 너무 짧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은 다들 똑같네요
  • 해리포터
    봄에는 예쁜 꽃들을 보면서 산책 하기가 정말 좋습니다
  • 열린자두T126654
    저도 봄에 꽃을 볼수 있어서 좋아요.
    봄에만 느낄수 있는 포근함도 좋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꽃이 너무 이쁘네여 ㅎㅎ
    힐링 되실 거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걷다가 예쁜 꽃 보면 괜히 발걸음도 느려지죠.
    요즘 날씨 보면 봄이 조금만 더 길었으면 하는 마음이 들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봄에는 꽃 보면서 산책이죠
    너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꽃이 피는 봄이 오네요
    금새 여름 오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꽃들이 완연합니다
    낮에는 너무 더워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꽃보며 산책하는 거 정말 좋죠 ㅎㅎ 저도 가서 산책해야겟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봄에 피는 꽃 너무 예쁘죠~~
    올 봄은 유독 더 짧게 느껴지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꽃들 보면서 산책하였군요. 힐링 제대로 되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봄에는 확실히 걷는 재미가 있어요 예쁜 꽃들 덕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