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통 을 안 살 이유가 없지요

두통 을 안 살 이유가 없지요

 

저희집은 요즘 치킨 배달을 많이 줄였답니다.

일주일에 두번 이상은 꼭 시키게 되는데

돈이 돈이~장난 아니게 들더라구요.

그래서 마트 치킨에 눈을 떴는데

마트것도 먹을만 하더라구요.

롯데꺼는 싱겁고 이마트가 맛이 더 좋은것 같아서

갈때마다 한통씩 사왔는데 마트 치킨도 처음보다는 비싸지는 듯 

그런데 아까 마트에 잠깐 들렀는데

50% 세일을 하는거예요.

오예~~~이러면 두통 을 안 살 이유가 없지요 ㅎㅎㅎ

 

 

4
0
댓글26
  • 발랄한자두Y212566
    마트 치킨이네요
    반값 행사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마트 치킨도 맛있어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구매하셨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요즘 치킨값이 정말 너무 비싸더라구요.
    마트에서 파는거 사는게 이득이더라구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치킨 튀김옷이 압도적이네요. 바삭한 식감이 화면을 뚫고 나와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가성비가 정말 훌륭한 것 같아요. 저도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할까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세일할때 사면 너무 좋네요
    마트 치킨 맛있는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마트치킨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요즘 마트 치킨도 맛있더라고요 반값이라니 득템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50%세일은 안 살 이유가 없죠 완전 저렴하게 잘 사셨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싸네요
    맛있나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마트 치킨도 가성비 좋게 먹을수있어요
    마감시간대에 가면 치킨이나 초밥세일도 많이 하죠
  • art.m
    50% 세일이면 미리 사 두고 냉동에놔도 먹게 좋겠어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이마트 치킨이 더 맛있나보군요 50퍼면 두개 사서 배부르게 먹는게 맞죠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요즘 치킨값이 진짜 비싸죠
    마트에서 행사할때 치킨사면 진짜 좋아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치킨 배달 줄이고 마트 치킨으로 넘어온 것도 현실적인 소비 꿀팁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50% 세일이면 진짜 못 참죠ㅎㅎ 마트 치킨도 가성비로 먹으면 충분히 만족스럽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치킨 배달 줄이신 선택 정말 잘하신 것 같아요. 마트 치킨도 충분히 맛있고, 50퍼센트 세일이면 두 통은 인정입니다
  • 해리포터
    요즘에는마트에서 튀겨서 판매하는 치킨들도 다 맛있더라구요
  • dmrkk
    세일하면 당연히 두통을 
    쟁여놔지요 금방 먹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요즘 치킨값이 정말 너무 비싸더라구요.
    마트에서 파는거 사는게 이득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