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 되니까 동네에서 산책하기가 참 좋아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씨가 추울 때는 동네 산책도 잘 안 하게 되더라구요

요즘에는 날씨가 풀려서 너무 따뜻하고

한낮에는 덥기까지 해요

길에는 벚꽃이 휘날려서 동네 산책하기가 너무 좋네요

봄 되니까 동네에서 산책하기가 참 좋아요

0
0
댓글23
  • 상쾌한너구리O116531
    살랑거리는 봄바람 맞으며 걷기 좋더라
    산책길에 영웅님 노래까지 들으면 완벽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봄이 되니 산책하기 너무 좋죠
    저도 산책 꼭 하고 있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우리 동네도 이렇게 예쁜 곳이 있었나 싶네요.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거운 산책 되세요.
  • 아름다운양T207228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라 다행이에요. 푸른 나무들 보며 마음의 여유를 찾으세요.
  • 발랄한자두Y212566
    사진 잘 찍으셨어요
    걷고 싶어져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산책로가 너무 예쁘네요
    걷다 보면 힐링이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요새 산책하기 너무좋죠
    사진보니 저도 걸어보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벚꽃이 거의 다 떨어져서 아쉽네요
    멋진 산책로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산책하기 딱 좋은 계절이죠 여름이 오기 전에 많이 걸어야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날씨 참 좋죠 벚꽃이 떨어진 산책길도 참 예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너무 덥거나 추우면 실내에 있고싶어지잖아요
    그래서 요새같은 좋은 날씨가 넘 소중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봄이 되니 산책하기 너무 좋죠
    저도 산책 꼭 하고 있어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오늘도 날씨가 참 좋았어요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봄이 된것이죠
    동네 산책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벚꽂은 필 때도 떨어질 때도 땅바닥에 떨어진 모습도 예쁜 벚꽃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산책하기 너무 좋네요 
    걷기딱이네요 !ㅎㅎㅎ
  • 세련된허머스C213125
    벚꽃이 거의 다 떨어져서 아쉽네요
    멋진 산책로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벚꽃잎 떨러진거 아직도 있네요. 이제 곧 더워서 산책도 어렵네~~ 이럴 때가 올꺼에요. 아직 선선한 이런 봄 어서어서 즐기자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봄이 되니 동네 산책하기 좋아요
    날씨가 참 좋네요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맞아요, 봄이라 산책하기 정말 좋은 날씨예요.
    요즘 같은 날에는 그냥 밖에 있는 것만으로도 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혁신적인계피C1858535
    네, 봄이라 그런지 산책하기 정말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맑은 하늘 보면서 걷다 보면 기분까지 상쾌해죠.
    잘생긴물소S229095
    네, 맞아요! 봄이 되니 산책하기 정말 좋은 날씨죠.
    따뜻한 햇살 받으면서 걷다 보면 기분까지 상해지는 것 같아요.
    신속한박하E1868191
    맞아요, 봄이 되니 동네 산책하기 정말 좋은 시기인 것 같아요.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 덕분에 마음까지 편안해는 기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