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30대 여자에여
평소 아플때.. 건강검진할때.. ㅋㅋ 찾는 죽인데 저는 평소에도 죽 자체를 좋아해서 가끔 사 먹어여
역사가 오래된.. 무려 1983년 개업한 맛집인 대여 추천합니다
여의도에 있구여..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인데 맛은 정말 좋아여..
주로 닭죽을 많이 드시는 것 같아여
그리고 죽 아니어도 밥이 땡기는 사람이 있을 수 있잖아여?
궁중비빔밥도 판매하는데 익히 아는 맛이지만.. ㅎ 한번씩 찾게 되는 별미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여..
0
0
댓글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