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관동식 스끼야끼를 먹을 수 있는 중랑구 나베정이에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찾는 곳이에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고 깔끔한 음식이 제공되는 곳이거든요
한번 가면 재방문으로 이어지는 맛집입니다
아이들도 먹기 좋은 음식이에요
오늘은 봄 같지 않게 찬바람 부네요 이런날 먹으면 더 맛있어요
0
0
댓글21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관동식 스끼야끼를 먹을 수 있는 중랑구 나베정이에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찾는 곳이에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고 깔끔한 음식이 제공되는 곳이거든요
한번 가면 재방문으로 이어지는 맛집입니다
아이들도 먹기 좋은 음식이에요
오늘은 봄 같지 않게 찬바람 부네요 이런날 먹으면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