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대게 맛은 있는데 비싸서 자주 먹지는 못하는 메뉴잖아요
그래서 한번 먹으러 갈때 제대로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가야해요
그럴때 저는 대게나라 노원점으로 가요
대게나라는 체인점이라 이미 다 기본은 하지만 노원점이 특별히 더 정성스럽게 해주는 느낌이라 대게가 먹고 싶으면 노원점으로 가게 돼요
얼마전 모임에서도 갔었는데 비싸서 그렇지 역시 맛있더라구요
0
0
댓글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