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입니다
사계절 맛있는 메뉴가 비빔국수 아닌가 싶은데요
따뜻한 우동도 맛있고 비빔국수도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한걸 좋아하는데 미아리우동집에 가면 매콤한 비빔국수를 먹을 수 있어요 제 입에는 잘 맞는 매콤함이라 자주 가게 되네요
0
0
댓글23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입니다
사계절 맛있는 메뉴가 비빔국수 아닌가 싶은데요
따뜻한 우동도 맛있고 비빔국수도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한걸 좋아하는데 미아리우동집에 가면 매콤한 비빔국수를 먹을 수 있어요 제 입에는 잘 맞는 매콤함이라 자주 가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