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놀러가니달달한소세지빵들이

놀러가니달달한소세지빵들이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 남성입니다

 

가족들과 나들이가서 맛있는 소세지빵먹었네요

 

이런스타일로 파는곳이 별로없어서

 

아쉬운데 ..

 

놀러가면 이런류의 간식들을 많이 파니 좋네요~

0
0
댓글35
  • 섬세한낙타I116736
    이런 핫도그 스타일을 좋아하시나 보네요~ㅎㅎ
    푸드트럭이나 이런곳에 파는것 같더라구요 놀러가면 핫도그 먹어줘야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딱 기본 그 자체의 핫도그네요
    기본이라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빵 하나에 소시지가 큼직하게 박혀있어 든든하겠는데요? 우유랑 같이 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갈 비주얼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갓 구운 소시지빵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것 같아요. 나들이 갈 때 챙겨가면 인기 만점인 간식이죠.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케찹이랑 머스터드 뿌린 핫도그 제대로네여
    진짜 입맛 당기는 비주얼이네여ㅋㅋ
  • 용맹한파파야Y212956
    요즘 요런 스탈 많이 없더라구요
    자극적인 소세지빵 땡기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이런 빵이 정말 없어요
    뭔가 보면 반갑더라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소세지빵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빵집가면 늘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소세지빵 너무 좋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역시 나들이의 완성은 맛있는 베이커리라는 걸 사진 속 소세지빵들이 완벽하게 증명해주고 있어 참 좋네요. 든든하게 당 충전 하셨으니 5월의 활기찬 기운 듬뿍 받으셔서 남은 시간도 보람차게 보내시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한 입 베어 물 때 느껴지는 그 전율 만끽하며 일상의 스트레스 시원하게 날려버리셨길 온 마음 다해 빌게요. 맛있는 빵 소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5월의 화창한 날씨처럼 늘 기분 좋은 웃음 가득하시길 응원해요.
  • 눈부신늑대R874314
    뽀드득한 소세지가 맛있지요. 허니머스타드가 킥입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소세지 핫도그네요
    요즘 보기 어렵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소세지빵 저의 최애 빵입니다.
    짜ㅃ잘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클래식한 빵이죠 이젠 안먹지만요
  • 편안한키위W117050
    아무튼 소세지빵 좋죠
    소세지빵 넘 맛있어 보여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이렇게 빵 사이에 끼워서 주는 데가 많이 없죠 보통은 그냥 바삭하게 튀기면 하지
  • 기적적인자몽C211955
    놀러 가면 이런 달달한 빵이 더 맛있게 느껴지죠. 하나 먹으면 계속 손이 갈 것 같은 느낌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빵집만의 따뜻하고 고소한 냄새가 사진 밖까지 풍기는 듯해 제 마음도 몽글몽글하게 정화되는 소식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나누어 먹는 달콤한 간식 시간은 어떤 보약보다 더 큰 힐링이자 에너지가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