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가은근더워서아이스크림자주먹네요

날씨가은근더워서아이스크림자주먹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이제 반팔을 입고다녀도 될 정도의 날씨가됬네요

 

저녁에는 좀 쌀쌀해서 그때만 외투 입고

 

낮에는 반팔입고다니네요~

 

빽다방 소프트아이스크림 맛있는거 아시나요 ㅋㅋ

 

여기 가격도 괜찮고 양도많아요

0
0
댓글33
  • 편안한키위P116550
    달콤하고 시원한 게 최고지
    오늘도 하나 먹으면서 더위 식혀야지
  • 강인한사과O1889341
    ​낮에는 은근히 해가 뜨거워서 시원한 게 당기더라고요. 달달한 아이스크림으로 당 충전하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빽다방 아이스크림이랑 사라다빵 좋아요
    한끼 달달하게 먹고 운동해야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1일 1아이스크림은 선택 아닌 필수인 날씨가 됐네요. 상큼한 과일 맛 아이스크림으로 기분 전환 제대로 하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더운 날씨엔 시원한 아이스크림만한 게 없죠. 달콤하고 시원한 맛에 잠시나마 더위가 싹 가시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빽다방 아이스크림 소문났죠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아이스크림 너무 좋지요
    시원하고 부드러워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본격 아이스크림 철이죠 이죠
    저도 여름철에 자주자주 사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이스크림 먹으면 더 갈증나지않아요? ㅠㅠ
    전 아이스커피 ㅠㅠ 
  • 기쁜기린F214001
    요즘 낮에는 진짜 더워져서 시원한 게 계속 생각나요. 아이스크림은 역시 계절 상관없이 맛있죠.
  • 열린자두L1435954
    아이스크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아이스크림만의 알록달록한 색감이 사진 밖까지 전해져서 보는 제 마음까지 시원해지네요. 든든하게 당 충전 하셨으니 위풍당당한 기세로 남은 하루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더위마저 즐거운 추억으로 바꿔주는 아이스크림 소식 덕분에 나른한 오후가 산뜻해졌어요. 맛있는 디저트 만끽하며 5월의 화창한 날씨만큼 늘 기분 좋은 웃음 가득하시길요.
  • xyJackal936
    아이스크림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아이스크림 땡기는 계절입니다.
    후덥지근할때 시원한게 최고죠.
  • 발랄한자두Y212566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네요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날씨에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그니까요 아이스크림 저도 쟁엿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백다방 아이스크림 맛있어 보이네요
    더울때 아이스크림 너무 좋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오늘 낮에 정말 뜨거웠어요 반팔을 안 입을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