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이제 반팔을 입고다녀도 될 정도의 날씨가됬네요
저녁에는 좀 쌀쌀해서 그때만 외투 입고
낮에는 반팔입고다니네요~
빽다방 소프트아이스크림 맛있는거 아시나요 ㅋㅋ
여기 가격도 괜찮고 양도많아요
0
0
댓글33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이제 반팔을 입고다녀도 될 정도의 날씨가됬네요
저녁에는 좀 쌀쌀해서 그때만 외투 입고
낮에는 반팔입고다니네요~
빽다방 소프트아이스크림 맛있는거 아시나요 ㅋㅋ
여기 가격도 괜찮고 양도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