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원래 나가서 사먹는데 나가기 싫어서 오늘은 배달 시켰네요
마라엽떡을 주로 먹는데 오늘은 기본 엽떡으로 시켜봤어요
변함없이 맛있네요 양은 좀 줄었지만..
양이 좀 적어서 삶은계란이랑 양배추 제가 따로 추가해서 먹었어요
0
0
댓글32
원래 나가서 사먹는데 나가기 싫어서 오늘은 배달 시켰네요
마라엽떡을 주로 먹는데 오늘은 기본 엽떡으로 시켜봤어요
변함없이 맛있네요 양은 좀 줄었지만..
양이 좀 적어서 삶은계란이랑 양배추 제가 따로 추가해서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