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르봉마리아쥬 밤티말빵~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오늘 잠실에 갔는데~ 

잠실몰에 르봉마리아쥬 팝업이 열였어요!! 

그중에~ 아주 핫한 빵!! 

밤티말빵❤️

비주얼 아주 킹받죠~ 

뭔가 대충만든거 같은데 넘 귀여워요

진한 크림치즈 맛이 넘넘 좋네요!! 

롯데몰에서 4월 23일 까지래요~ 

한마리씩 데려오세용

르봉마리아쥬 밤티말빵~

1
0
댓글34
  • 편안한키위P116550
    이름만 들어도 벌써 군침이 돌아
    달달한 디저트 먹고 오늘 스트레스 다 날려버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밤티말빵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사진이 너무 예뻐서 잡지 화보인 줄 알았어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일 것 같은 맛이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아기자기한 디저트들이 마치 선물 상자처럼 예쁘네요. 달콤한 케이크 한 조각에 행복이 가득 충전되겠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아이디어가 정말 좋네요
    말 빵 보는데 너무나도 귀엽네요
  • 해리포터
    올해 말의 해라서 이런 디저트 빵 종류도 나왔나봐요 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밤티말빵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어머머머머 ㅋㅋㅋㅋㅋ정말 특이하네요
    밤티말빵이 뭘까했는데 정말 말모양 ㅎㅎㅎ 
    
  • 기쁜기린F214001
    이름부터 뭔가 특별한 느낌이 나네요.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밤티말빵이 비쥬얼이 귀엽네요
    크림치즈 많이 들어가서 먹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역시 빵 맛집은 르봉마리아쥬가 정답이라는 생각만 들 정도네요. 맛있는 빵 챙겨 드시고 5월의 화창한 날씨처럼 늘 기분 좋은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나를 위한 작은 사치로 선택하신 밤티말빵 소식 덕분에 오늘 오후가 아주 위풍당당하고 산뜻하게 채워지셨겠어요. 정성껏 구워낸 빵의 맛 만끽하며 스트레스 시원하게 날려버리시고 활기찬 에너지 듬뿍 얻어 가시길 응원합니다.
  • xyJackal936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먹기 아까울 것 같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밤티 말빵이네요
    크림치즈 가득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밤티말빵 재밌는 것 같아요.
    다양한 빵들이 있는것 같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좋네요 팝업이라 아쉬워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름부터 뭔가 특별해 보이네요. 한 번 맛보면 계속 생각날 것 같은 느낌이에요.
  • 눈부신늑대A944714
    비주얼이 은근 귀엽네요
    크림치즈 진해서 맛있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빵집만의 따뜻하고 달콤한 냄새가 사진 밖까지 풍기는 듯해 제 마음까지 몽글몽글하게 정화되는 기분이에요. 가족들과 나누어 먹기에 더없이 좋은 달콤한 디저트 덕분에 오늘 하루 마무리가 아주 자부심 뿜뿜하고 행복하시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이름부터 뭔가 특별한 빵 느낌 나네요. 한 번 먹어보면 계속 생각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