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권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얼마 전에 수원 화성행궁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봄에 가기 딱이에요
벚꽃도 볼 수 있어서 더 분위기가 있어요
사람들 많았는데도 워낙 넓어서인지 한가로운 느낌에
벚꽃도 한가득이라 봄풍경 정말 이뻤어요
행궁동에서 살아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0
0
댓글39
경기권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얼마 전에 수원 화성행궁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봄에 가기 딱이에요
벚꽃도 볼 수 있어서 더 분위기가 있어요
사람들 많았는데도 워낙 넓어서인지 한가로운 느낌에
벚꽃도 한가득이라 봄풍경 정말 이뻤어요
행궁동에서 살아보고 싶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