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텐동 먹었어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텐동 사먹었어요

더현대는 김치 반찬으로 주던데 여긴 김치가없어요 

김치랑 같이 먹고싶어요 

텐동 먹었어요

0
0
댓글43
  • 섬세한낙타I116736
    텐동 가끔씩 생각나는데 사진보니깐 급 너무 먹고싶어졌어요
    잘 튀겨진것 같네요 김치 생각나긴 하겠어요 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오 텐동 맛있어 보여요 텐동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먹으러 가고싶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정갈하게 튀겨낸 튀김 덮밥이 참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고소한 튀김 향이 가득한 식사였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텐동은 튀김 바삭함이 생명인데 비주얼 합격이네요. 온센타마고 톡 터뜨려서 밥 비벼 먹고 싶음.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바삭바삭한 튀김이 한가득 올라가서 비주얼 최고네요. 소스 슥슥 비벼 먹으면 꿀맛이죠.
  • 편안한키위N1804050
    텐동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텐동엔 콜라가 필요한 것 같아요. 김치가 있는게 제일 낫긴 하지만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텐동은 마지막에 넘 느끼하더라고요
    김치가 없다니 슬퍼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텐동 완전 바삭해보여요
    김치가 없어서 아쉽네요
  • 해리포터
    튀김류만 계속 먹다가 보면 김치가 생각나요 ㅎㅎ 저도 늘 그래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텐동 사진만봐도 먹고싶네요
    얼마나 맛있을까요 정말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텐동 사진만봐도 좋네요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텐동 맛있어보이네요
    아 배고프고 출출해져요 
  • 기쁜기린F214001
    바삭한 튀김에 소스까지 잘 어울리면 진짜 맛있죠. 사진만 봐도 배고파질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텐동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정갈하게 담긴 튀김 덮밥 한 그릇에 나른해진 입맛이 산뜻하게 살아나는 기분이에요. 든든하게 배 채우시고 5월의 화창한 날씨처럼 기분 좋게 하루 마무리하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텐동은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최고의 외식 메뉴죠. 맛있게 즐기시는 모습이 사진 속에 잘 담겨 있어 보는 저까지 행복해지네요.
  • xyJackal936
    푸짐해 보이네요. 먹음직스러워요.
  • 발랄한자두Y212566
    바삭한 튀김이네요
    텐동 맛있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텐동 너무 맛있더라구요.
    바삭바삭한 튀김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