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카이막 아시나요?? 이게 너무 맛있어서 찾아다녔느데
수유쪽에 어셈블이라는 분위기 좋은 곳이 있어요
가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커피도 꽤나 좋구요
카이막 토스트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0
0
댓글52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카이막 아시나요?? 이게 너무 맛있어서 찾아다녔느데
수유쪽에 어셈블이라는 분위기 좋은 곳이 있어요
가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커피도 꽤나 좋구요
카이막 토스트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