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더워서 냉면 먹었어요

더워서 냉면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점심으로 냉면 먹었어요 

 

북촌손만두 동대문점이구요~ 

 

저번주까지 엄청 덥다가 잠깐 시원해졌지만 

 

냉면이 또 땡겨서 시원하게 먹었죠~ 

 

매콤하니 넘 맛있었어요 ㅋ 

0
0
댓글55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게 최고지
    살얼음 동동 뜬 육수 먹고 싶다
  • 섬세한낙타I116736
    살얼음 낀 냉면을 보니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네요~
    더워지면 역시 냉면만한게 없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낮에는 해가 뜨거워서 시원한 살얼음 냉면이 딱이죠! 보기만 해도 가슴속까지 뻥 뚫리는 기분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오늘 낮에 땀 삐질 났는데 냉면 선택 아주 잘하셨습니다. 겨자랑 식초 팍팍 넣어서 흡입하면 끝남
  • 강인한사과O1889341
    ​시원하고 새콤한 냉면 한 그릇에 이 더위가 싹 가시는 듯해요 시원하고 맛있는 식사 되셨길 바라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냉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살얼음이 둥둥 떠서 아주 시원해요. 여름엔 갈증 해소에 냉면만한 음식이 없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냉면 너무너무 시원할거같아요
    만두랑 조합 최고예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냉면 너무 좋아하는 음식이예요
    시원하게 육수 마시고 싶네요
  • 찬란한거위L1829698
    시원하게 한 그릇이면 점심 제대로 해결한 느낌이죠. 이런 메뉴는 또 생각나서 금방 다시 먹게 되는 것 같아요ㅎ
  • 1OOOO
    더운 날 먹으면 더 맛있지만 이런 날씨에도 충분히 땡기는 메뉴네요. 북촌손만두 냉면도 깔끔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 해리포터
    날씨가 더워지니까 시원한 음식들이 메뉴로 생각이 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이제 본격 냉면철이죠
    저도 냉면 정말 좋아합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냉면 저도 정말 좋아해요
    여름철에는 정말 자주사먹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더운날에 냉면 너무 좋죠~~
    시원하게한그릇 딱!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살얼음 동동 띄워져있네요 너무 시원하고 맛있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요즘 낮에는 진짜 더워서 냉면 생각나더라고요. 시원하게 한 그릇 하면 기분까지 좋아지죠.
  • 잠재적인팬더S216719
    살얼음이 동동 보기만해도 너무 시원하네요
    날이 더워지니 시원한 냉면이 너무 맛있죠
  • 열린자두L1435954
    냉면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냉면 비주얼이 정말 정갈하고 시원해 보여서 사진만 봐도 당장 식당으로 달려가고 싶어지는 소중한 컷이네요. 맛있는 냉면 드시고 기운 펄펄 얻으셔서 남은 시간도 보랏빛 웃음꽃 피우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빌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