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점심으로 냉면 먹었어요
북촌손만두 동대문점이구요~
저번주까지 엄청 덥다가 잠깐 시원해졌지만
냉면이 또 땡겨서 시원하게 먹었죠~
매콤하니 넘 맛있었어요 ㅋ
0
0
댓글55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점심으로 냉면 먹었어요
북촌손만두 동대문점이구요~
저번주까지 엄청 덥다가 잠깐 시원해졌지만
냉면이 또 땡겨서 시원하게 먹었죠~
매콤하니 넘 맛있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