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에슐리 토마토&바질 축제!!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에슐리퀸즈에 다녀왔어요~ 모르고 갔는데..

토마토&바질 축제래요~ ㅎㅎ

토마토가 제철인가봐요~ 가격도 많이 

내렸더라구요~ 건강에도 좋은 토마토!! 

토마토활용한 메뉴들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토마토에이드~ 토마토마라탕은 소소~ㅋㅋ 

맛있는 요리들도 많았어요~ 

토마토 좋아하시면 한번씩 다녀오세용^^ 

 

에슐리 토마토&바질 축제!!에슐리 토마토&바질 축제!!

0
0
댓글51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여기 시즌 메뉴 먹어봤는데 진짜 괜찮더라
    주말에 친구들이랑 다 같이 가봐야지
  • 섬세한낙타I116736
    애슐리에서 맛잇는걸로 많이 담으셧네요~
    토마토 바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최고의 시즌이었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향긋한 바질과 신선한 토마토의 만남이라니 건강한 축제네요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시간 되셔요.요.
  • 아름다운양T207228
    ​토마토랑 바질 축제라니 유니크하고 마음에 드네요. 맛있는 먹거리 많을 거 같아서 무조건 저장함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토마토랑 바질 조합은 무조건 맛있는 치트키죠. 신선한 향이 가득한 축제 현장이라 재미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토마토 바질 축제군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오 접시에 완전 맛있는것들만 담아오셨네여
    애슐리 이번에는 토마토 축제군여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애슐리 샐러드바 맛있겠어요
    토마토와 바질 너무 좋아여
  • art.m
    저도 토마토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가봐야겠네요.
  • 해리포터
    딸기 시즌이 끝나고 토마토랑 바 질 축제가 시작했나 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애슐리 퀸즈 좋아해요
    안가본지가 너무 오래되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토마토랑 바질요리가 많이 나오는군요
    보기만해도 향긋한걸요 
  • 뛰어난하마Z126729
    토마토 축제이군요
    토마토 요리가 다양히 나왔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 기쁜기린F214001
    시즌 메뉴는 또 놓치기 아쉽죠. 토마토랑 바질 조합이라 상큼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와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푸짐하네요
    애슐리 토마토 바질 축제 꼭 가봐야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애슐리만의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즐긴 토마토&바질 축제 덕분에 오늘 오후가 아주 위풍당당하시겠어요.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들 든든하게 챙겨 드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응원해요.
  • xyJackal936
    축제 하나 봐요. 애슐리 가야겠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토마토의 신선함이 듬뿍 담긴 파스타와 피자 비주얼이 정말 예술이라 소장 가치 200%인 소중한 컷이에요. 맛있게 드시고 기분 좋은 배부름 만끽하시며 오늘 하루 보랏빛으로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