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육회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육회 조아하시나요 ? 저는 육회 치즈랑

같이 먹는거 정말 좋아하는데 종로 맛집 

백제정육점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아주

술이 술술 들어가는 봄의 육회맛집입니다 ㅎㅎ

 

뭐 식당은 관리 잘하니 여름에도 먹을수있지만

그래도 더 더워지기전에 먹는 육회 꿀맛이에요 ㅎㅎ 

육회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0
0
댓글51
  • 섬세한낙타I116736
    고기가 정말 신선해보이네요~더 덥기 전에 먹어두면 좋을것 같아요
    술이 술술 들어갈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치즈와 먹는게 궁합도 괜찮아보여요. 맛있는 음식에 음료도 곁들이면 좋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육회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육회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치즈랑 같디 먹어도 어율리네여
  • art.m
    술이랑 같이 먹기 너무 좋은 메뉴에요 육 회 먹고 싶어요
  • 해리포터
    저도 육 회 너무 좋아합니다. 소주랑 곁들일기에도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육회 좋아하시나봐요
    언제먹어도 너무나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육회 정말 좋아해요~~~
    사진만봐도 신선함이 느껴지는듯해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 고요한캥거루H210511
    육회를 치즈랑도 먹는군요 
    신선하고 맛있어보이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저도 정말 좋아해요 항상 맛있어요
  • 기쁜기린F214001
    맞아요, 육회는 계절 안 타고 항상 맛있는 메뉴죠.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느낌이 최고예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육회 맛있어보이네요 
    육회랑 치즈 조합 맛있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사진 속 육회의 선명한 색감이 정말 예술이라 저도 오늘 저녁 메뉴로 찜하고 싶어지네요. 맛있게 드시고 활기찬 기운 얻으셔서 5월의 봄날을 즐겁게 마무리하시길 응원할게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육회 먹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육회 특유의 감칠맛이 전해주는 전율 덕분에 활력이 200% 충전되는 듯한 든든한 기분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나누며 보낸 시간이 삶의 큰 에너지가 되었을 거라 믿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배의 아삭함과 궁합이 좋아요. 술안주로 드셨군요
  • 발랄한자두Y212566
    육회 맛있어요
    고소한 맛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육회는 늘 맛있는 것 같습니다.
    비벼먹어도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