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수육회 덕소

광수육회 덕소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육회가 너무 고소하고 담백해요

소스도 너무 맛잇어서 찍어먹기 좋아요

얼리지 않은고기라 신선하고 더 맛잇더라구요

비빔육회도 너무 맛잇네요

0
0
댓글58
  • 섬세한낙타I116736
    완전 쫀득하니 맛있을것 같아요
    다 신선해보이고 입에 착 달라붙을것 같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육회 신선하고 맛있어 보여요 비빔육회도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육회 신선도 미쳤네요, 완전 붉은빛 장난 아님. 주말 마무리는 역시 육회에 하이볼 한잔이 진리임
  • 강인한사과O1889341
    ​선홍빛 신선한 육회가 참 고급스럽고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고소한 참기름 향 가득한 시간 되셨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얼리지 않은 육회라 더 맛있죠. 믿고 먹을수 있는 곳에서 먹어야 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육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육회 정말 신선하네요
    썰은배랑 잘 어울리네요
  • art.m
    얼리지 않은 고기라 더 맛있고 신선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 해리포터
    얼리지 않은 고기라서 더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이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육회가정말 신선해보여요
    저도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아 육회를 소스를 따로 찍어먹나요?
    색다른방법이네요 전 소스에 버무려진것만 먹어봤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육회 정말 신선해보여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 고요한캥거루H210511
    때깔이 장난 아니네요.
    신선한 육회 한입 크게 먹음 넘 고소하죠
  • 귀여운튤립Z246771
    와 비쥬얼 대박이에요 저도 꼭 가보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육회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완전 취향저격이겠네요. 신선하면 더 맛있어서 계속 생각날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더 꼬독할거 같아요 
    육회는 신선함이 제일 중요하죠
  • 둥둥댁1014
    육회가 신선해보입니다. 국밥이 생각나네요. 딱 좋은 조합인데
  • 열린자두L1435954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육회 한 점에 담긴 고소한 풍미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온 마음 다해 빌게요. 든든하게 에너지 보충하셨으니 남은 하루도 활기차고 보람차게 보내시길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