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육회가 너무 고소하고 담백해요 소스도 너무 맛잇어서 찍어먹기 좋아요 얼리지 않은고기라 신선하고 더 맛잇더라구요 비빔육회도 너무 맛잇네요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육회 한 점에 담긴 고소한 풍미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온 마음 다해 빌게요. 든든하게 에너지 보충하셨으니 남은 하루도 활기차고 보람차게 보내시길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