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전 신세계 맛집 서리재

대전 신세계 맛집 서리재대전 신세계 맛집 서리재경기도에 사는 30대여성입니다

대전신세계로 쇼핑 갔다 맛있는 점심 먹고왔어요

제육쭈꾸미볶음 배콤하고 달달해서 상추쌈 싸먹으니 맛있어요 

반찬도 다 맛있고 솥밥먹고 마무리로 누룽지까지 배불리 먹었어요

0
0
댓글67
  • 강인한사과S116541
    여기 예전에 가봤는데 깔끔하고 괜찮더라
    대전 갈 일 생기면 다시 한번 들러야겠어
  • 섬세한낙타I116736
    제가 완전 좋아하는 스타일의 제육이네요..
    쌈 싸먹으면 한그릇 뚝딱이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제육쭈꾸미볶음 맛있어 보여요 마무리도 누룽지까지 주니 좋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신세계 가면 맛집이 많아서 항상 고민되더라고요. 비주얼이 아주 깔끔하고 맛나 보여서 찜해둬야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대전 신세계 핫플인데 여기 메뉴 구성 아주 깔끔하네요. 쇼핑하고 허기진 배 채우러 가기 제격임.
  • 강인한사과O1889341
    ​정갈하게 차려진 음식이 참 고급스럽고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소중한 분과 함께 방문하기 참 좋은 곳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제육쭈꾸미볶음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솥밥까지 같이 나오네요
    한상 푸짐하게 맛있겠어요
  • art.m
    상추에 한 쌈 가득 싸서 먹으면 매콤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해리포터
    엄청 푸짐하게 나오네요. 상추에 쌈싸 먹으면 너무 맛있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제육쭈꾸미볶음 맛있어보여요
    쌈싸서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상차림 구성이 마음에 드네요
    맛이없을수가없는 졔육볶음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제육쭈꾸미 볶음이군요
    주메뉴가 뭔가했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솥밥이 나오는군요
    솥밥은누룽지가있어 좋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저장해둬야겠네요 대전가면 꼭 갈래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제육쭈꾸미볶음 맛없을수가 없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싶네요ㅎㅎ 
  • 기쁜기린F214001
    쇼핑하면서 맛집 들르는 재미도 크죠. 든든하게 먹고 다시 구경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제육쭈꾸미볶음 비주얼이 예술이네요
    쌈싸먹으면 최고일듯 해요ㅎ
  • 열린자두L1435954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든든하게 한식으로 배 채우고 나니 오늘 하루 마무리가 아주 자부심 뿜뿜하고 보랏빛으로 빛나시겠어요. 가족들과 나눈 맛있는 시간 덕분에 5월의 봄날이 훨씬 더 따뜻하고 풍성하게 기억될 거라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