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갈비집!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윤가네대박갈비에요~ 

15년 단골집이에요~ 가족모두 가기 넘넘 좋고

호불호 없는 찐~ 맛집이에요!! 

부모님도 좋아하고 어린아이들도 좋아해요

저는 부담없이 자주 가는 곳이네요!! 

여기는 고기주문하면 계란찜과 된찌가 그냥

서비스로 나오고~ 반찬도 쌈도 듬뿍듬뿍

아낌없이 주는 곳이랍니다!

반찬도 갈때마다 바뀌고 주방 이모님

손맛이 어마어마해요

고기맛도 좋은데 사장님 인심이 정말 좋아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받는 갈비집이에요!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갈비집!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갈비집!

0
0
댓글68
  • 기적적인자몽Q116955
    윤가네대박갈비 가족들과 가보고 싶어지네요. 갈비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 갈비도 엄청 맛나고~ 저희 가족 최애 갈비집이에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갈비 정말 맛있어보이네여
    반찬들도 은근히 진짜 정갈해보이구 좋네여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반찬도 정갈하고 맛나고~ 사장님 인심이 좋아서 
    막~ 퍼줘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우와~~~배부르게 저녁 먹었는데도 또 군침도는 비쥬얼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제 최애 갈비집이에요~ 정말 맛나요~ ㅎㅎ 
    잠재적인팬더E1858519
    맞아요, 배불러도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이죠
    저도 볼 때마다 자꾸만 침이 고이는 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S116541
    고기 질도 좋고 가족 외식으로 딱이네
    다음에 근처 가면 꼭 한번 들러봐야겠어
  • 섬세한낙타I116736
    와 계란찜만 봐도 손맛이 느껴지네요
    15년 단골이면 맛집인증이군요 호불호 없을만 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갈비는 남녀노소 다 좋아해서 가족 외식 메뉴로 딱이죠. 양념이 쏙 잘 배어있어서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갈비 타지 않게 삭 구워서 냉면이랑 싸 먹으면 끝이죠. 주말 외식 메뉴로 갈비만 한 게 진짜 없음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지글지글 구워지는 갈비 냄새가 화면 너머로 전해지는 듯해요. 가족분들과 행복한 외식 시간이셨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15년 단골이라니 맛은 보장됐네요. 갈비와 밑반찬 모두 먹음직스러워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갈비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갈비 비주얼 대박이네요
    밥 한숟가락에 얹고싶어요
  • art.m
    15년째 단골 집이라니 엄청 맛있는 맛집인가 봅니다 ㅎㅎ
  • 해리포터
    갈비 도톰하고 너무 맛있어 보여요. 달달 양념 갈비 너무 맛나보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갈비 사진만봐도 너무 좋아요
    언제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계란찜과 된장찌개가 서비스에요?
    서비스가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반찬 정갈하네요
    마늘이 엄청 깨끗해요 ㅋㅋㅋ 오래된게 아닌가봐요 
  • 귀여운튤립Z246771
    반찬도 잘나오네요 맛집의 기운이 느껴져요
  • 뛰어난하마Z126729
    계란찜도 서비스라니
    서비스가 좋은 고깃집이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반찬들도 은근히 진짜 정갈해보이구 좋네요
  • 기쁜기린F214001
    갈비는 다 같이 먹기 좋은 메뉴라 분위기도 더 좋아지죠. 외식으로 딱인 선택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