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인상파,찬란한 순간들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노원아트뮤지엄에서 모네 르누아르 반고흐 세잔 등

 찬란한 인상파 예술가들의 작품을 딸과 관람했어요.

눈으로 보는 순간의 감정과 색채, 빛으로 세상을 보는

 화가들의 시선을 직접 마주하니 새롭고  아주

 특별한 시간이었어요.

5월31일까지 관람할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인상파,찬란한 순간들인상파,찬란한 순간들인상파,찬란한 순간들인상파,찬란한 순간들인상파,찬란한 순간들인상파,찬란한 순간들인상파,찬란한 순간들

0
0
댓글52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제목이 참 감성적이라 눈길이 가더라
    어떤 전시일지 궁금해서 꼭 한번 가보고 싶어
  • 섬세한낙타I116736
    인상파 예술가들의 전시회를 보고 오셨군요 
    작품들 하나씩 여유롭게 감상하면 힐링되더라구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작품 속에 담긴 정취가 참 고즈넉하고 아름답습니다 멋진 전시로 마음의 여유를 찾으셨길 바라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전시 퀄리티 되게 좋아 보이네요 굿. 주말에 조용하게 문화생활 하면서 힐링하기 딱 좋은 감성임.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전시회 분위기가 참 고전적이고 멋지네요. 작품들을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차분해지는 기분이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노원아트뮤지엄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art.m
    실제로 보면 더 예쁠 것 같아요. 그림들이 너무 예쁘네요.
  • 고귀한뱀G130599
    노원아트뮤지엄에서 모네 르누아르 반고흐 세잔 등  찬란한 인상파 예술가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군요. 
    사진만 봐도 뭔가 마음이 차분해지네요 
    
  • 해리포터
    그림이 너무 예쁘네요. 저도 이 전시 가 보고 싶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전시회보는거 저도 좋아해요
    직접가서 저도 보고싶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오셨네요
    관람하는데 시간을 얼마정도걸리나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런 작품감상하러 다니는거 좋아하시나봐요
    저도 잘은 몰라도 구경하는건 좋아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진짜 좋아해요. 예술적인 습관이 멋있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정말 아름답네요 그당시만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정말 멋있는 곳이네요. 멀지만 꼭 가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예술 작품을 감상할수 있는군요
    저도 관람하고 싶어요ㅎㅎ 
  • 기쁜기린F214001
    전시 제목부터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작품 하나하나 천천히 보고 싶어지는 느낌이에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예술 작품을 감상할수 있는군요
    예술적 감성 충족했을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너무 멋지네요
    문화생활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P207446
    오 인상차너무좋나요 저도가보고시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