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트 다녀왔어요

마트 다녀왔어요

롯데마트 갔다가 건빵이 있어서

사와봤는데 일반 건빵에 비해

달달해서 맛있네요

바삭해서 자꾸 먹게돼요

0
0
댓글63
  • 신선한람부탄Z127067
    장 보고 오느라 정말 고생 많았어
    맛있는 거 많이 사 왔으니 즐거운 저녁 보내
  • 강인한사과O1889341
    ​소소한 일상 속 장보기가 주는 소소한 활력과 즐거움이 참 좋지요 든든하고 맛깔스러운 식사 시간 되셔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마트 구경은 왜 매번 가도 질리지가 않는지 모르겠음요 꿀잼. 지갑은 좀 털렸어도 맛난 거 많이 쟁여오셨길요
  • 아름다운양T207228
    ​마트 장보기를 마치고 나면 왠지 모르게 마음이 든든해지죠. 오늘 사 오신 맛난 재료들로 행복한 식사 하셔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건빵 오랜만이네요
    마트 가면 사야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마트 다녀오셨군요
    건빵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튀김건빵 달달해서 계속 들어갈거같네요
    겉에 설탕도 뭍혀져있나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오늘 마트 가서 과소비 해버렸네요
    주전부리 이것저것 사왔어요 ㅎㅎ
  • 해리포터
    요즘에는 달달한 건빵도 나오나보네요 맛 있을 거 같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튀김건빵을 따로 파는군요
    이거 별미인데 저도 사먹어봐야겠네요
  • 기쁜기린G117001
    롯데 마트에 튀긴 건빵이 있군요
    저도 사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달달한 맛이 있어야 맛있어요
    간식거리로 딱이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튀김건빵 맛 궁금해요
    보게되면 사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건빵튀김 맛있어요
    설탕 솔솔 뿌려먹어야해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중독성 있을거 같아요 저런과자가 계속 손이 가게되더라구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일반 건빵보다 바삭달콤하게 한 버전인가봐요 건빵별로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을거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너무 보기좋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저도 잠 보러 갔어요. 요즘 많이 다니는 것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정말 달달해서 맛있겠어요 손이 계속 갈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저도 가끔 먹곤 해요. 우유랑 같이 먹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