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동네 마트에 가서 장을 보러 갔는데 손질된 고기가 너무 너무 있더라고요.그래서 아구탕을 끓여서 아구 만 건져내어서 먹었더니 너무 너무 맛있더라고요.역시 생선이 맛있는 것 같아요. 단백질도 보충할 수 있고 너무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요리법도 간단해서 자주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자주 먹게 되니까 너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자주 해먹어야 겠습니다.
0
0
댓글66
동네 마트에 가서 장을 보러 갔는데 손질된 고기가 너무 너무 있더라고요.그래서 아구탕을 끓여서 아구 만 건져내어서 먹었더니 너무 너무 맛있더라고요.역시 생선이 맛있는 것 같아요. 단백질도 보충할 수 있고 너무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요리법도 간단해서 자주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자주 먹게 되니까 너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자주 해먹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