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트에서 생선

마트에서 생선

동네 마트에 가서 장을 보러 갔는데 손질된 고기가 너무 너무 있더라고요.그래서 아구탕을 끓여서 아구 만 건져내어서 먹었더니 너무 너무 맛있더라고요.역시 생선이 맛있는 것 같아요. 단백질도 보충할 수 있고 너무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요리법도 간단해서 자주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자주 먹게 되니까 너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자주 해먹어야 겠습니다.

0
0
댓글66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오늘 저녁 반찬으로 구워 먹으면 맛있겠다
    싱싱한 걸로 잘 골라서 맛있는 식사 해야지
  • 섬세한낙타I116736
    생선 손질만 되어있으면 요리하기 수월한것 같아요~
    몸 생각해서 생선도 자주 먹어줘야 되는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아구탕 맛있겠네요
    기회되면 저도 사먹어야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신선한 제철 생선으로 맛있는 저녁 상차림을 준비하시나 봅니다  정성 가득한 집밥과 함께 편안한 저녁 되셔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마트 세일 타임에 생선 득템하면 기분 짱 좋은 거 아시죠. 오늘 저녁 메뉴는 고소한 생선구이로 정하셨나요.
  • 아름다운양T207228
    ​마트 생선 코너가 신선해서 저도 자주 들르게 되더라고요. 오늘 저녁은 노릇한 생선구이나 조림이 좋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손질 되어서 편하네요
    아구탕 맛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생선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생선 너무 좋죠
    손질되니 편하더라구요
  • 해리포터
    저도 육류 보다는 생선 종류를 좋아해요. 담백하고 좋아도 잘 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아구탕 저도 좋아하는데요
    안먹어본지 오래되었습니다
  • 뛰어난하마X130929
    아구탕 직접 끓이기 어려울 같은데요 완전 주부9단이시네요
  • 기쁜기린G117001
    마트에서 장 봐 와서 음식 만들어 보셨군요 요즘 집밥 먹기 너무 힘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요즘은 생선도손질해서파니까 너무 편해요
    굽기만하면 되니까요 
  • 무한한오리N227020
    생선요리 건강에도 좋고 맛있어요
    아구탕 맛있으셨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앞으로 자주자주 해드셔요 ㅎㅎ
    등푸른생선으로 영양소 흡수하시구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밥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예요 요즘은 에프에 구워도 되니 냄새도 덜 나고 좋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생선이 단백질함량이 높더라구요 건강에도좋고 맛도있으니 일석이조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너무 보기좋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간단히 먹을 수 있어요. 너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