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랜만에우동후루룩먹고왔어요

오랜만에우동후루룩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가족이랑 외식했는데

우동먹으러갔어요 ~

우동은 손쉽게 먹을수있어서 잘 외식하러안갔는데

동생이 먹고싶다해서 갔다왔네요 ㅋㅋㅋ

간김에 튀김도시켜먹고 ㅋㅋ 맛있게 먹고왔어요

아직 날씨가 엄청덥지않으니 맛있더라구요

0
0
댓글73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따끈한 국물 생각날 때 우동만한 게 없지
    면발도 쫄깃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
  • 섬세한낙타I116736
    우동이 가끔 생각나는 날이 있더라구요~^^
    튀김도 바삭해보이고 국물이 깔금하니 맛있겠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따뜻한우동에 튀김이네요
    맛나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뜨끈하고 깊은 우동 국물에 탱글한 면발 조합은 언제나 정답이죠. 호로록 먹기 좋은 깔끔한 한 그릇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깔끔하고 깊은 국물에 오동통한 면발은 실패 없는 조합이죠. 부담 없이 후루룩 한 그릇 비우기 딱 좋은 메뉴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맑고 깊은 국물에 정성이 담긴 따스한 우동 한 그릇이 참 든든해 보여요. 기운 차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식사입니다.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우동 너무 맛있어요
    고추가루 추가 하면 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우동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동은 먼가 밖에서 사먹기 아깝긴 한거같아요
    그래도 남이 해주는 음식은 항상 옳지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동 맛있죠 ㅎㅎ
    뜨끈하니 최고네여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우동이 후루룩이 제일 어울리네요
    날씨 쌀쌀할떄 우동만큼 좋은게 없죠 
    
  • 해리포터
    우동 면발도 통통해 보이고 너무 맛있겠네요. 요즘 날씨에 먹기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우동 정말 먹고싶네요
    추운겨울에 후루룩먹기 너무좋아요
  • 뛰어난하마X130929
    우동 언제 먹어도 맛있죠 간단하면서도 실패가 없어요
  • 기쁜기린G117001
    오늘 날씨가 쌀쌀하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우동 먹는 거 추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우동면발이 쫄깃해보입니다
    사진만봐도 한그릇하고싶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우동 저도 너무 좋아해요
    면덕후는 사진만봐도 군침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동은 후루룩 먹어야 제맛! ㅎㅎㅎ
    맛있어보이네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1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