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가족이랑 외식했는데
우동먹으러갔어요 ~
우동은 손쉽게 먹을수있어서 잘 외식하러안갔는데
동생이 먹고싶다해서 갔다왔네요 ㅋㅋㅋ
간김에 튀김도시켜먹고 ㅋㅋ 맛있게 먹고왔어요
아직 날씨가 엄청덥지않으니 맛있더라구요
0
0
댓글73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가족이랑 외식했는데
우동먹으러갔어요 ~
우동은 손쉽게 먹을수있어서 잘 외식하러안갔는데
동생이 먹고싶다해서 갔다왔네요 ㅋㅋㅋ
간김에 튀김도시켜먹고 ㅋㅋ 맛있게 먹고왔어요
아직 날씨가 엄청덥지않으니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