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수동 서울숲 나들이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입니다 

봄날씨 좋은 일요일에 기족들과 함께 

서울숲도 거닐고 성수동까지 걸어봅니다 

맛집도 많고 카페 디저트...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가 올 지경이에요 ㅎㅎㅎ 

5월에는 서울숲에서 가든 축제(?) 같은 것도 한대요

한번 나들이 계획 잡아보세요성수동 서울숲 나들이

0
0
댓글59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날씨 좋을 때 산책하면 기분까지 상쾌해지지
    여유로운 시간 보내고 온 것 같아서 부럽다
  • 섬세한낙타I116736
    봄은 그냥 걷기만 해도 기분 좋은 계절이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모든 순간이 힐링되는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서울숲과 성수동길을 걸으셨군요
    날씨가 좋아서 걷기 좋았을거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요즘 서울숲 푸릇푸릇하니 날씨 좋은 날 나들이 가기 참 좋은 곳이죠. 선선한 바람 맞으며 걷기 딱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요즘 서울숲 나무들 푸릇푸릇해서 피크닉 매트 펴고 누워있기 딱이죠. 주말에 가볍게 나들이 다녀오기 참 좋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싱그러운 초록빛으로 가득 찬 서울숲의 풍경이 마음에 청량함을 주네요. 맑은 공기 마시며 소중한 힐링 하셔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서울 숲 거닐기 좋네요
    구경할 게 많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서울숲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성수동 서울숲 나들이하기 정말 좋은 날씨죠
    행사도 다양하게 하니 자주 방문하고싶어지는 곳이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서울 숲 나들이 좋죠
    날씨가 좋아보이네요
  • 해리포터
    성수동이 팝업도 많고 행사들이 많아서 구경 가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성수동 정말 유명한곳이죠
    저도서울가면 늘 가는곳입니다
  • 기쁜기린G117001
    성수동 서울숲 나들이 다녀오셨군요 멋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날씨가좋아사람들이많네요
    어딜가든사람이많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나들이 다녀오셨군요
    서울숲 간지 오래됐는데 가즌 축제 소식도 있다니 가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서울숲 나들이 가기 딱 좋은 날씨였네요
    주말에 날이 정말 좋았죠 
  • 재치있는계단I1709834
    1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성수동 할게 정말 많긴해요 이곳저곳 들리다보면 시간순삭이예요
  • 눈부신늑대P1834214
    팝업행사도 정말 많이 하더라구요 성수동 가면 너무 재밌어요